생일 파티 느낌의 일러스트 이미지(LiVE LG 1st Anniversary First Dance feat. 찐팬 인증 경품 이벤트)타이포 그래피 이미지(Open! LiVE LG “HELLO” 2020. 8. 31.)LG전자 소셜매거진 타이포 그래피를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이미지(LiVE LG? LG전자 소셜 매거진 LG전자의 생생한 정보와 이야기들을 전달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미디어 플랫폼)타이포 그래피 이미지(From 2020. 8. 31. “FOR 1 YEAR” To 2021. 8. 31.)타이포 그래피 이미지(1,273,399명의 팬들이 즐긴 674개의 생생한 LiVE LG 스토리!)타이포 그래피 이미지(상도 탔어요! 국내 최고 권위의 SNS 어워드인 '소셜아이어워드 i-AWARD 2021'에서 가전블로그분야 대상)타이포 그래피 이미지(1,225 people “SAY” in the LiVE LG survey)그래프 이미지(LiVE LG를 즐겨보는 방문자들은 누구? 연령별 18~24세 6.2%, 25~34세 33.3%, 35~44세 40.1%, 45~54세 13.6%, 55세 이상 6.8% 직업별 학생 9%, 회사원 65%, 프리랜서 9.8%, 미디어 1.7%, 기타 14.5%)그래프 이미지(LiVE LG에서 재미있게 보는 콘텐츠는? 신제품 정보 55.3%, 이벤트 17.7%, 테크 트렌드 13.1%, LG전자 뉴스 13.6%, 기타 0.3 %)설문 조사에서 고객들이 말한 내용을 말풍선으로 꾸민 이미지 (방문자들에게 LiVE LG란? 1.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소식을 많이 올려 주세요! 2. 최근 IT 트렌드나 신제품 등의 정보를 얻고 있어요! 3. LG전자를 대표하는 정보 제공 사이트가 되었으면 해요. 4. 세련된 카드뉴스 LG전자 매거진 잘 보고 있습니다.)타이포 그래피 이미지(Made by LiVE LG “THE BEST 3” Contents)LiVE LG 베스트 콘텐츠 첫 번째 - 동물의 숲에 등장한 LG전자 올레드 섬LiVE LG 베스트 콘텐츠 두 번째 - 글로벌 무대 데뷔하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래아(Reah)LiVE LG 베스트 콘텐츠 세 번째 - LG전자가 만드는 미래차의 핵심 #9 인포테인먼트타이포 그래피 이미지(2021 LiVE LG “NOW ON” Series)LiVE LG 시리즈 첫 번째 - 'Why ESG?' 지속 가능한 환경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LG전자의 ESG 활동LiVE LG 시리즈 두 번째 - '쇼미더꿀팁' 제품 사용 시 가장 많았던 고객 질문들을 뽑아 LG전자 임직원이 직접 답하는 영상LiVE LG 시리즈 세 번째 - '#Hoxy' 고객 가치를 우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LG전자의 숨겨진 이야기LiVE LG 시리즈 네 번째 - '글로벌 128MHz' LG전자 해외법인들이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펼치는 캠페인LiVE LG 시리즈 다섯 번째 - '미래차의 핵심' 다가올 미래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한 LG전자의 모빌리티 기술LiVE LG 시리즈 여섯 번째 - '밸런스게임' LG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의 기능 소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취향 찾기 이벤트LiVE LG 시리즈 일곱 번째 - 'LG Tech Trend' 신제품 소식, IT 정보 등 LG전자 최신 콘텐츠와 이벤트를 알려주는 LiVE LG 뉴스레터타이포 그래피 이미지(“EVENT” 찐팬 인증 경품 이벤트 feat. LiVE LG 스페셜 굿즈 Click here)

– 퀴즈 이벤트 참여 기간
2021년 8월 31일(화) ~ 2021년 9월 8일(수)

– 당첨자 발표
2021년 9월 17일(금) LiVE LG에서 확인해주세요!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