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의 짜릿했던 순간은 바로 내 스스로 가게 된’유럽여행!’
2012.03.15
LG전자
집이 어려웠던 저는 화가의 꿈을 꾸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부모님이 시장에서 칼국수장사를 하시며 근근히 살았기에 여행은 커녕 학원비를 못내서 학원 도우미를 하면서 다녔습니다.항상 루브르 미술관에서 모나리자 그림을 보는것이 꿈이었어요. 어느날 전국미술대회1등 부상이 ‘유럽여행’이라는 글을 본 뒤로 미술학원에서 먹고 자며 2달을 그림만 연습했죠~대회날 어찌나 떨었는지 손이 다 마비될정도로 그림을 그려서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3달뒤에 제가 꿈에도 그리던 유럽미술연수를 가게되었답니다.10년이 지났고 지금 꿈에 그리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제 인생에 유럽연수가 없었다면 꿈도 못꿀 일이었죠!
생애 처음 나를 믿고 이뤄낸 기적같던 순간,,아마 죽을때까지 잊지못할거에요. 꿈이 있으신가요?도전하세요!!!그 여행이후 저에겐 해낼수 없는 일은 없답니다!노력한다면 얻을 수 있어요!모두 힘내세요~!
콘텐츠 공유하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