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 침구킹’ 출시
‘선이 없어 자유롭다’
■ 전원과 연결된 선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청소를 편리하게
■ 큰 사이즈 침대, 카펫, 소파는 물론 자동차 시트, 유모차까지 청소 가능
■ 영국, 독일 공인 기관에서 미세먼지 방출 차단 인증 획득
■ 분당 8,000회 강력한 ‘듀얼펀치’로 탁월한 청소 성능 갖춰
■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 “신제품은 청소기 선을 없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청소기 시장을 선도할 것”
LG전자가 선이 없어 편리한 ‘무선 침구킹’을 출시하며 침구청소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신제품 ‘무선 침구킹(모델명:VH9200DSW)’은 전원을 연결하는 선을 없애 청소가 편하고 활용도도 높아졌다.
가볍게 들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큰 사이즈 침대는 물론, 거실 카펫이나 소파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청소기의 활용도도 넓어졌다. 물세탁이 번거로워 관리가 쉽지 않은 커튼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자동차 시트나 유모차 청소도 가능하다.
권위 있는 해외기관으로부터 위생관리 성능도 공인 받았다. 2중 헤파 필터(Hepa Filter)를 장착해 미세먼지 방출량을 획기적으로 낮춰, ‘영국알레르기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와 독일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미세먼지방출차단 99%와 99.99% 인증을 획득 했다.
‘자외선(UV) 살균 스테이션’ 기능도 특별하다. 청소 후 침구청소기를 거치대에 올려 놓으면 5분만에 유해균을 완벽하게 살균해 청결한 청소기 관리가 가능하다.
‘무선 침구킹’은 청소기 본연의 성능도 탁월하다. 2개의 진동펀치를 갖춘 강력한 ‘듀얼펀치’가 분당 8천 번 앞뒤로 두드려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제거하며, 부드러운 ‘회전 브러시’가 머리카락까지 깨끗하게 쓸어 담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 및 진드기까지 제거한다.
청소 시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신제품은 몸체와 손잡이를 40도 각도로 설계해 사용자가 힘을 적게 들이면서도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게 했다.
‘원터치 먼지통’도 편리하다. 청소 후 가볍게 터치만 해도 먼지통이 분리돼 사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269,000원이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신제품은 청소기의 선을 없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청소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
LG전자, 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2023.09.20
-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환경 정보’ 고객이 직접 확인한다
2023.09.1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