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109 이 기술, 우리 일상에 ‘엘’며들고 있어요👋

2023-02-07 LG전자
LG전자가 고른 NEW익한 뉴스 vol.109

묵묵히 일하는 가전. 하지만 가전도 더 이상 한결같기만 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기술 발달로 가전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공간 분위기 메이커가 되는 등 생각치 못한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죠. 가전의 도발! 어디까지 펼쳐질까요? ‘엘’며드는 테크 이야기, 확인해보시죠.

+ LiVE LG 뉴스레터 ‘라엘픽’이 2023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됩니다. 한층 프로페셔널해진 모습과 새로운 이름으로 2주 후인 2월 28일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일상 속 작고 아쉬웠던 경험, 차례로 UP그레이드 중? 포스트 썸네일 이미지

일상 속 작고 아쉬웠던 경험, 차례로 UP그레이드 중?

외출하는 동안 고양이가 인덕션 버튼을 잘못 누를까봐 걱정인 냥집사, 요리할 때 물양 조절도 어려운 요리 초보, 섬세히 관리하지 않으면 어깨뽕이 생기는 니트까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작지만 아쉬웠던 경험이 하나 둘 해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걸까요?

자부심 뿜뿜 안고 돌아온 테네시 공장 방문후기 포스트 썸네일 이미지

자부심 뿜뿜 안고 돌아온 테네시 공장 방문후기

창원 LG 스마트 파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이곳은 국내 가전업계 최초로 세계경제포럼(WEF)이 선정하는 ‘등대공장(Lighthouse Factory)’이 된 곳입니다.

LG전자가 2018년 말 준공한 미국 테네시 공장도 최근 미국 생활가전 공장 최초로 등대공장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써 LG전자는 국내와 해외에 각각 등대공장을 보유한 국내 유일 브랜드가 됐죠. 테네시 공장이 어떻게 등대공장으로 선정됐는지, 그 비결을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 볼까요?

달라질 미래 자동차 공간 미리보기 포스트 썸네일 이미지

달라질 미래 자동차 공간 미리보기

같은 공간도 다르게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인간의 오감! 특히, 앞으로 진행될 수많은 비대면 서비스 속에서 오프라인 서비스에서는 인간의 오감(五感) 요소가 매우 중요해졌는데요. 조명부터 카메라까지 인간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각에 맞춰 더욱 발전해 나갈 미래의 자동차 공간 경험! 현직 LG전자 VS본부 연구원이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