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에서 김치 요리 즐기세요!

2022-11-14 LG전자

LG전자가 김장철 성수기를 맞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연다.

LG전자가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방문 고객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으며,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김치톡톡 특별 메뉴'도 맛볼 수 있다.

LG전자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내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고객은 이곳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홍신애는 밀키트(meal kit)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 9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신제품 출시에 이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LG전자 주방가전의 우수성을 알리는 이색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LG전자가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모델들이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져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주면서 주방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또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디오스 김치냉장고만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