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FA 2022 모아보기] LG전자와 재발견하는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 어떤 모습일까?

2022-09-02 LG전자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International FunkAusstellung, 국제 가전 박람회)가 2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왔습니다. IFA는 세계 3대 가전·IT 박람회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현지시간 9월 2-5일 전 세계 기업들이 독일 베를린에 모이죠. 돌아온 IFA, LG전자는 또 어떤 기술과 신제품으로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을까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International FunkAusstellung, 국제 가전 박람회)가 2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왔습니다. IFA는 세계 3대 가전·IT 박람회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현지시간 9월 2-5일 전 세계 기업들이 독일 베를린에 모이죠. 돌아온 IFA, LG전자는 또 어떤 기술과 신제품으로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을까요?

01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재발견하다

LG전자는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재발견하다(Life, Reimagined)’ 주제로 IFA 2022 전시 부스를 꾸미고, 혁신 기술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들을 선보입니다. IFA 2022에서 최초 공개하는 초대형 올레드 TV를 통해 압도적인 시청경험을 제공하고, 세상에 없던 新가전 또한 만나볼 수 있죠.

IFA 2022 속 LG전자 더 알아보기
[보도자료] LG전자, 獨 플레이모빌과 특별한 고객 경험 선사한다
[카드뉴스] 신개념 취향맞춤 라이프스타일 편
[카드뉴스]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 편

[보도자료] ‘IFA 2022’서 “일상의 새로운 고객경험” 선사

02 각자의 취향에 맞게, LG전자가 새롭게 커스텀하는 주방 경험

가전 역시 공간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LG전자는 IFA 2022에서 이러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냉장고를 선보였습니다. 별도의 패널 교체 없이도 원하는 대로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도어는 물론, 탑재되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집안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구경해볼까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더 알아보기
[보도자료] 공간가전과 UP가전의 정점(頂點)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공개
[인터뷰] Lifegraphy, 고객 데이터가 세상에 없던 신개념 냉장고가 되기까지

[스낵News] 가전으로 Mood UP!

03 압도적 크기와 화질로 몰입감 넘치는 OLED 경험

올레드 명가 LG전자가 새로운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초대형 올레드 TV 라인업은 압도적인 화질과 크기를 선보이죠. 또 136형 마이크로 LED는 몰입감 넘치는 홈 시네마를 탄생시켰고, 화면을 자유롭게 구부렸다 펼 수 있는 벤더블 올레드 TV ‘플렉스(FLEX)’는 세상에 없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올레드 TV 더 알아보기
[보도자료] 초대형 올레드 TV 라인업 앞세워 압도적 고객경험 전한다

[동영상]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2에서 빛나는 LG 올레드 TV

04 게임에 진심인 LG OLED TV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LG전자입니다. 지난 8월 31일 LG전자 패치 이후 업데이트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게임에 진심인 고객 여러분들의 ‘플레이하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킬 42형 벤더블 올레드 TV ‘플렉스(FLEX)를’ IFA 2022를 통해 공개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플렉스(FLEX)’ 더 알아보기
– [보도자료] 42형 벤더블 올레드 TV ‘플렉스(FLEX)’ 최초 공개

[포스트] 게이밍에 진심인 LG전자

05 인증샷부터 맞춤 관리까지? 트렌드를 보관하는 가장 멋진 방법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는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을 수집하는 일이 흔합니다. SNS에 공유되는 수많은 인증샷들이 그 증거죠. LG전자는 이런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모두 저격한 신발관리기,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를 공개했습니다.

[보도자료] IFA 2022에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공개

06 가구와 가전, 그 사이의 新가전

완벽한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갖춰야 할 것이 참 많은데요. 완벽한 나만의 공간을 위해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써의 기능까지! 게다가 제작 과정에서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신제품, 내 공간에 딱 맞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도 함께 만나보세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더 알아보기
[보도자료]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IFA 2022서 공개

[스낵News] 이 것은 가구인가, 가전인가?

07 IFA가 궁금해? 지난 LG전자관 하이라이트로 알아보자!

혹시 IFA를 이번에 처음 접하셨다면 주목할만한 영상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LG전자는 매년 IFA 전시회 현장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왔는데요. LG전자가 지난 IFA에서 선보여왔던 다양한 기술과 신제품들을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한 눈에 살펴보세요!

[영상] LG전자 IFA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