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82 ❄ ‘올 여름은 누구랑~?’ 현직 전자회사 직원의 조언

2022-07-12 LG전자

안녕하세요 라엘지기입니다.
7월 날씨가 너무나 덥습니다! 이번 여름 역대급으로 덥다는 이야기 들으셨죠? 라엘지기는 집에 있는 오래된 에어컨 상태가 걱정돼 (언제 산 지도 기억 안 남) 7, 8월을 함께 할 새 에어컨을 장만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알아보고 있어요!

여러분은 에어컨 고를 때 어디까지 고민해보셨나요? 에너지 효율성, 설치 공간, 소음은 물론 ‘인테리어’도 빼놓을 수 없죠. 오늘 라엘픽엔 저처럼 새 에어컨을 고민하는 분을 위한 현직 전자회사 직원의 조언을 하나 마련했어요.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여름의 히어로 3인방 만나러가기

대세는 ‘방방냉방’
에어컨 고민 중이라면?

여러분들! ‘방방냉방’ 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바로 ‘방마다 냉방’이라는 뜻인데요,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라고 해요! 이에 맞춰 (라엘지기 포함)많은 사람들이 방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창문형 에어컨이나 이동식 에어컨 구매를 고려하고 있죠.

이번에 LG전자에서도 ‘방방냉방’ 트렌드에 맞춰 우리나라 창호에 맞춘 디자인의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를 선보였는데요. 창틀 빈 공간, 제품 전선 등을 가려주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라엘지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창툭튀(창문 앞으로 에어컨이 튀어나와 미관을 해치는 현상)를 해결했다는 점이예요.

이런 제품이 어떻게 나왔을까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궁금해하실 줄 알고 라엘지기가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탄생에 참여한 현직 LG전자 개발자, 디자이너 3인방을 만났습니다! 에어컨 바람만큼 시원~한 인터뷰! 지금 시작합니다.

+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를 비롯한 LG전자 가전들이 사용자 취향따라 알림 멜로디, LED배경 테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궁금하면 클릭!

나만 빼고 다 아는 요즘가전 사용트렌드zip
feat LG ThinQ 가전 인사이트
센스있는 가전생활을 위한 참고서 보기

당신의 가전 활용 패턴,
알려드립니다!

‘내가 세탁기를 한달에 얼마나 돌리지?’ ‘다른 사람들은 공기청정기 몇시에 돌릴까?’ 궁금하셨던 적 있나요? 라엘지기도 누가 나의 가전제품 이용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줬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런데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LG ThinQ에서는 ‘가전 인사이트’를 통해 사용자 동의를 받은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본인은 물론 다른 사용자들의 세탁 횟수 변동 추이 등 가전제품 이용 패턴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센스있는 가전생활을 위한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발견! ‘가전 인사이트’를 카드뉴스로 만나보세요.

+ LG ThinQ는 가전제품에 내가 필요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주기도 해요. 최다 다운로드 기능 순위도 공개됐으니 궁금하면 클릭!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LG ThinQ, 지금부터 신기한 일이 시작됩니다!

스타일러로 이런 것도 한다고?
LG전자 마케터가 알려주는 슬기로운 스타일러 생활
현직 LG전자 마케터가 홀린 영업비밀

스타일러로 이런 것도 한다고?
(feat.현직 LG전자 마케터)

여러분들은 사길 잘했다~ 하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라엘지기는 이번에 LG 스타일러를 큰 맘 먹고 구매를 했는데요, 항상 청결하게 옷을 입을 수 있어 너무나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스타일러로 이런 것도 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제습기가 없을 때, 철 지난 니트 정리할 때, 패딩 관리할 때 스타일러를 활용하면 된다는 사실! LG전자 마케터가 직접 알려주는 스타일러 꿀팁을 준비해 봤습니다! 메모할 준비하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