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81 1분만에 예약 마감된 방탈출카페, 어떻게 기획했을까?

2022-07-05 LG전자

안녕하세요 라엘지기입니다.

여러분은 어렸을 적 장래희망이 무엇이었나요? 지난 주말 10살 사촌동생을 만나 물어보니 100만 유튜버가 꿈이라면서 영상을 찍더라고요… (충격) 라엘지기가 어렸을 적만 해도 장래희망은 선생님, 화가, 의사가 대부분이었는데 말이죠;;시대가 변하며 상상도 못했던 다양한 직업들이 생긴 것 같아요.

LG전자도 마찬가지더라고요. 다양한 직무의 사람들이 첨단 스마트공장을 운영할 뿐 아니라 방탈출 카페도 기획하고, 뉴스레터도 쓰는 등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해 일하고 있죠. 이참에 오늘은 LG전자 직원들의 사무실로 출근해볼까요?

1분만에 예약 마감된 방탈출카페 기획자 두 명 사진

똑똑, 여기가 바로 그 화제의
ThinQ 방탈출카페를 기획한 팀인가요?

저 정말 이분들 꼭 만나고 싶었어요;;; 방탈출 광팬 라엘지기가 너무 재미있게 했던! (모르신다면 지난 뉴스레터 참고!) ‘ThinQ 방탈출 카페’를 기획한 LG전자 한국ThinQ파트 입니다!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ThinQ 방탈출 카페’는 ‘앱+방탈출’ 색다른 조합으로 이슈가 됐는데요. BUT 예약이 하늘의 별 따기 였는지라… 다녀오지 못한 분이라면 여기서 간접 체험해보세요! 방탈출 고수들의 강려크한 텐션을 영상으로 느낄 수 있어요.
ThinQ 방탈출 카페는 어떻게 기획된걸까요?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 기대되지 않나요? (약스포) 방탈출을 즐기러 온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 LG전자만의 훈훈한 배려가 있었다는데요, 궁금하시다면 빠르게 출근 준비 시작하시죠!!

LG 스마트파크 SF영화 같은 공장 내부 엿보기 썸네일

이거 혹시 SF 영화인가요?
아니요 LG스마트파크입니다!

LG전자로 출근! 이번엔 경남 창원 LG스마트파크에 출근했습니다!
로봇과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곳, 문과생 라엘지기는 영화 같은 공장의 모습에 입을 다물 수가 없었죠. LG스마트파크는 2022년 가전업계 최초로 WEF(세계경제포럼) 등대공장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여기서 등대공장이라고 하면, 첨단 기술을 적극 도입해 제조업의 미래를 이끄는 공장을 말하죠. (LG전자의 기술력, 끝이 있긴 한가요?) 등대공장 클라스의 놀라운 기술과 첨단 설비, 감탄사가 절로 나올텐데요. 라엘지기와 함께 출근할 준비됐나요?

(부록) 전국의 빵순이 빵돌이들 집합! 빵이 테이블에 있는 모습

(부록) 전국의 빵순이 빵돌이들 집합!

여러분은 빵 좋아하세요? 라엘지기는 유명 빵집 오픈런은 물론 제과제빵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로 빵을 사랑한답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Live LG의 시리즈 ‘라이프스타일 속 LG전자’. 이번 편엔 라엘지기 취향을 저격한 주인공이 출연해요. 바로 많은 사람들에게 홈베이킹 레시피를 전달하는 인플루언서 선유님 입니다.
홈베이킹중 나도 모르게 겪는 불편함, 가전이 어떻게 명쾌하게 해결해줄까요? LG전자 가전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선유님의 글에서 정답을 찾아보세요! 왠지 고소한 빵 냄새가 날 것 같은 글! 빵 냄새 맡으러 가보실까요?(킁킁)

많은 구독자분들이 라엘픽에 귀한 피드백을 보내주셨어요. 라엘지기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먹고 산답니다! 그 중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것을 소개합니다.
‘흥미롭고 귀여워용’

라엘지기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 바로 ‘귀여워’라는 칭찬인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귀여움+재미난 이야기들을 전해 드릴게요!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발행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엘픽이 자주 보고 싶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이지만 매주 두 번 만남같이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깊은 이야기들로 꽉꽉 담아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