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 78.🎉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2 결산.zip (feat.LG전자)

2022-06-14 LG전자
라엘픽 이미지

안녕하세요- 라엘지기 입니다.

여러분은 2022년이 끝나기 전에 무엇을 가장 하고 싶으신가요?✈ 라엘지기는 코로나19로 미뤄두었던 해외여행을 꼭 가고 싶어요! 특히 패션과 예술의 성지이자, 두오모 성당 등 유명 랜드마크가 많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꼭 가보고 싶습니다(진지)

라엘지기가 밀라노에 가고 싶은 이유가 또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이하 MDW)’ 때문이에요! 현지시간 지난 12일까지 열린 MDW 2022에 LG전자도 참여했는데요, 디자인에 진심인 전자회사 LG전자가 어떤 새로운 경험을 선보였을까요? 밀라노 현장에 가보지 못한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덤으로 현직 LG전자 직원이 친절하게 알려주는 DX이야기도 전해드릴게요!

이번 MDW 2022에서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오감으로 럭셔리 주방이 뭔지 느낄 수 있는 전시를 선보였다.

꿈의 럭셔리 주방, 여기서 PICK?

혹시 꿈꾸는 주방의 모습이 있나요? 라엘지기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주방에 포인트가 될만한 가전제품이 배치된 주방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꿈이 아닌 현실로 맞이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죠. (아련) 만일 저처럼 딱히 워너비 주방이 없으시다면… 이 카드뉴스를 주목해주세요! 아마 여기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주방의 모습이 있을테니깐요

이번 MDW 2022에서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오감으로 럭셔리 주방이 뭔지 느낄 수 있는 전시를 선보였답니다. 자연 소재로 매끄러운 심리스 디자인을 강조한 ‘심리스 내추럴 키친’, 푸르름이 가득한 식물로 꾸민 벽면이 있는 ‘보타닉 아트 갤러리’ 등 유럽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에서 최고급 빌트인 주방가전과 쿠킹쇼, 와인 테이스팅 등 오감만족 체험까지! 취향껏 여러분의 꿈의 주방을 체험해보세요!

LG전자는 MDW 2022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와 협력해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였다

가전 X 인테리어, 색(色) 다른 경험!

여러분들은 가구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라엘지기는 이번에 첫 자취를 시작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보지도 않던 가구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지름신 강림)

LG전자는 MDW 2022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와 협력해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디자인 브랜드와 전자 회사의 콜라보라니… 결과물이 상상이 가시나요? (라엘지기는 보기 전까지 안 믿었음) 카드뉴스를 보신다면 어떤 전시인지 딱 느낌이 오실 겁니다! 그야말로 정말 색(色)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참, TV의 고정관념을 깼다며 주목받고 있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도 만나보세요!

사회적 인싸라고 불리는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션, 음식 등 다양한 업종들이 변화하고 있다.

DX, 도대체 정체가 뭐야?(Feat.Z세대)

여러분들은 Z세대이신가요? 라엘지기는 정말 아슬아슬하게 Z세대에 발을 담그고 있습니다(나이 공개) 모든 세대의 중심! 사회적 인싸라고 불리는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션, 음식 등 다양한 업종들이 변화하고 있는데요.
이 중심에 바로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가 있습니다! 최근 들어 한번쯤 들어보셨을 DX. 누가 좀 더 쉽게 알려줄 수 없을까요? LG전자 직원이 재미있고 친절하게 설명드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