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103 바쁜 12월에도 잠깐의 휴식은 필요해요!(feat.깜짝 이벤트😏)

2022-12-13 LG전자

찬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이 오면 라엘지기는 더 바빠집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연말도 놓칠 수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요즘은 매일 To do list를 작성하며 하루에 목표했던 일을 해내고 있죠. 예전 같지 않은 체력에도 끝까지 일을 해낼 수 있는 건 틈틈히 즐기는 휴식 덕분 같습니다~

바쁜 하루 속 라엘지기와 함께 잠깐의 휴식 타임 어떠세요?🕙

프로 자취러의 내공이 느껴지는 이 공간!

7년 째 자취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라엘지기는 친구들을 종종 집으로 초대하는데요. 매번 놀러올 때마다 “딱 너가 사는 집이네”, “너랑 많이 닮았어”라는 말을 합니다. 생각해 보니 내가 필요하고, 좋아하는 것들로만 채워 나가고 있으니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인 것 같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겠죠?

오늘은 라엘지기 같은 프로자취러 한 분을 모셔왔습니다. 유튜버 뮬로그(myullog)의 ‘나를 찾아가는 일상’! 프로자취러의 일상을 빛내주는 LG전자 제품도 만나보세요.

갓생러들은 다 아는 상식, DJSI?

요즘 기업 소식이나 뉴스를 보게 되면 많이 나오는 이야기 중 하나가 ‘ESG’죠. 이런 ESG 경영 활동을 평가하는 국내외 여러 평가 지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다양한 평가 지수 중 전세계 기업 대상으로 동시에 이루어지는 의 DJSI World 지수에 LG전자가 11년 연속으로 뽑혔습니다!👏👏 이런 기쁜 소식은 라엘픽 구독자 여러분과 함께 할게요~

우리 이제 애칭 만드는 거 어때요?

매주 화요일마다 만나는 우리 사이에, 아직 애칭이 없다는 게 라엘지기는 너무 아쉬워요. 현재 새로운 구독자 분들을 만나기 위한 라엘픽 구독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이미 라엘픽을 구독한 분들을 위해 애칭 응모도 함께 진행 중이니, 제가 여러분을 어떻게 불러 드리면 좋을 지 함께 고민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