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92 가을은 아트에 빠져드는 계절?🍂(두구두구 당첨자 발표)

2022-09-20 LG전자
vol 92.가을은 아트에 빠져드는 계절?🍂(두구두구 당첨자 발표) 라엘픽 이미지

지난주 라엘지기가 드디어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볼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났던 여행이라 오랜만에 꿈 같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중 미디어아트 전시관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런 예술러버 라엘지기가 깜짝 놀란 소식이 있었죠.

바로 세계 3대 아트페어로 꼽히는 ‘프리즈(Frieze)’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열렸다는 사실 입니다! 9월 2~5일 나흘간 뜨거운 관심속에 진행된 『프리즈 서울』, 그 가운데 뜻밖의 전시관이 자리잡고 있었다는데!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지난주 이벤트에서 여러분이 직접 뽑아주신 ‘가을여행 숙소 필수 가전’ 순위가 나왔어요! 결과는 뉴스레터 맨 아래에 있답니다.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콘텐츠 둘도 PICK해왔으니 놓치지 마세요!

『프리즈 서울』은 21개 나라, 110여 곳의 갤러리가 참여해 세계적인 미술관 못지않은 라인업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가운데 LG전자가 조성한 ‘LG 올레드 라운지'가 있었죠.

세계적인 예술가 X LG 올레드TV=NFT?

『프리즈 서울』은 21개 나라, 110여 곳의 갤러리가 참여해 세계적인 미술관 못지않은 라인업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가운데 LG전자가 조성한 ‘LG 올레드 라운지’가 있었죠.

‘LG 올레드 라운지’는 현대 미술의 거장 ‘아니쉬 카푸어(Anish Kapoor)’와 현대의 미켈란젤로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조각가 ‘배리엑스볼(BarryXBall)’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작품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들은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 미디어아트로 많은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했죠. 이들의 작품을 돋보이게 한 무기에는 LG 올레드 TV가 있었다는데요.

아티스트들에게 TV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리 집의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소리가 나는 이 제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시죠.

맞춤모드로 열일 중인 이 제품은?

가전 작동 현장 관찰기를 담은 Sound of LG!
이번 편의 주인공은 우리 집 깨끗한 공기를 위해 360일 열일하고 있는 제픔이라고 하는데요.

힌트를 드리자면 다양한 맞춤모드는 물론 센서로 감지한 종합청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운전모드를 바꾸어 준다고 합니다.

우리 집의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는 소리가 나는 이 제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시죠.


+ 지금 이벤트도 진행 중! 참여하시고 커피 한잔 하세요☕

BETTER LIFE FOR ALL (모두의 더 나은 삶)이란 주제로 다양한 ESG 활동을 해온 LG전자!
LG전자의 ESG 활동과 비전을 알 수 있는 2021-2022 LG전자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발간되었습니다.

LG전자 ESG, 이 한 권으로 마스터

BETTER LIFE FOR ALL (모두의 더 나은 삶)이란 주제로 다양한 ESG 활동을 해온 LG전자!
LG전자의 ESG 활동과 비전을 알 수 있는 2021-2022 LG전자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발간되었습니다.
올해 보고서는 조금 특별하게 스토리텔링을 가미했다는데요.
선착순 200명에 한해 LG전자 ESG 스토리북을 보내드리고 있으니 여기서 빨리 신청하세요!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소근)


+ ESG스토리북 출간소식을 공유만 해도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는데…?

Q. 가을여행 숙소에 OOO이 있으면 좋겠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35.1% 2. LG 시네빔 LASER 4K 32.2% 3. LG 올레드 TV 20.9% 4. LG 엑스붐 360 11.8%

[당첨자 발표] 커피의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

저번주 뉴스레터에서 진행한 가을맞이 깜짝 설문 기억나시나요?
‘가을여행 숙소에 OOO이 있으면 좋겠다?’의 투표 결과 1등은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했습니다!

+여행 중에도 드라마를 포기 못하는 라엘지기는 LG 시네빔에 투표함🙌

<이런 의견들도 보내주셨어요>
✔ LG시네빔으로 가을 여행 숙소가 영화관이 될 수 있다면 금상첨화
✔ LG 엑스붐 360 으로 좋아하는 가을 음악을 들으며 힐링 하고 싶어요
✔ 이쁜옷 입고 여행갔을때 쉬는 동안 LG스타일러로 잘 정돈되면 좋을것 같아요
✔ LG 올레드 TV덕에 지금까지 내가 TV로 본 세상이 현실이 아니었음을 알게됨


이디야 ‘너는 소중해 세트(오리지널 핫번+아메리카노)’ 받으실 5분!
류*원(1984),조*람(9238),서*령(7459),최*호(5432),이*열(7925)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언제 다시 올지 모를 라엘지기의 깜짝 이벤트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