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88 너의 목소리가 들려~🎶 Z세대 목소리가 필요한 이유

2022-08-23 LG전자
vol.88 너의 목소리가 들려, 라엘픽 이미지

안녕하세요 라엘지기입니다.
여러분은 유튜브에서 어떤 컨텐츠들 즐겨보시나요? 게임? 먹방? 뷰티?
라엘지기는 음식, 뷰티, 제품 등 리뷰영상 콘텐츠를 즐겨보는데요.(시간순삭)

특히 Z세대 유튜버가 출연하는 영상에 자꾸 손이 가게 되더라고요.
자기 색깔이 강하고 이를 꾸밈없이 드러내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어떤 상황에도 솔직 당당한 Z세대들이 LG전자 본사 건물에 방문했습니다. 무슨 일일까요? 알잘딱깔센(알아서 잘하고 딱 깔끔하고 센스있다)으로 준비한 이번 뉴스레터! 지금 시작합니다

Z세대의 목소리,
LG전자 제품에 녹이는 과정 공개합니다

Z세대의 목소리,
LG전자 제품에 녹이는 과정 공개합니다

여러분은 ‘Z세대가 온다’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라엘지기는 처음에 이 말을 듣고 ‘저게 무슨 말이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해 보니 Z세대가 사회를 이끌어 갈 날이 머지않았다는 것을 알려주는 말같더라고요. 이처럼 Z세대 고객의 목소리가 점점 더 커지고 중요해지는 만큼 기업들도 여기에 항상 귀 귀울이며 제대로 이해할 준비가 필요하겠죠?

LG전자 HE고객가치혁신팀에서는 2021년 8월부터 LG전자 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학생들과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형태의 산학프로젝트를 진행 했었는데요. 이번 2022년부터는 정기적으로 Z세대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샛별자문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전공자들로 구성된 평균 25살 대학생·대학원생들이 모여 LG전자에서 기획/개발 과정중인 제품과 서비스에 Z세대 고객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LG전자의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샛별자문단의 솔직한 목소리,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들어보러 가보시죠!

LG전자 디자이너가
레드카펫을 밟은 사연?

LG전자 디자이너가
레드카펫을 밟은 사연?

LG전자 직원들이 화려한 레드 카펫을 밟았다? 바로 독일 ‘에센(Essen)’에서 열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Red Dot Design Award 2022)’ 시상식에 참가했기 때문이죠(그것도 최고상을 받았다는 소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많이 들어보셨죠?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고 있는 명예의 전당, 이번 2022년엔 LG전자의 어떤 제품이 수상했을까요? 수상 비결이 된 LG전자만의 디자인 철학도 엿볼까요?

[이벤트] 쾌적함을 느끼는 일상 속 나만의 순간을 남겨주세요!

[이벤트] 쾌적함을 느끼는 일상 속 나만의 순간을 남겨주세요!

우리 일상 속에서 열일하는 다양한 LG전자 가전들의 소리를 담아내는 『Sound of LG』 시리즈! 이번 주인공은 청정바람으로 사계절 내내 일상을 쾌적하게 만들어주고 있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ㅇㅇㅇㅇㅇ’의 소리입니다! 라엘지기는 듣자마자 여행지에서 느꼈던 바람이 생각나면서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과연 이 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이미지 속 실루엣을 보면 느낌이 오실거예요.

+마침 8월 28일(일)까지 위 영상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곳에 접속하셔서 ‘쾌적함을 느끼는 일상 속 나만의 순간’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기면 응모 끝! (라엘지기는 퇴근 후 침대에 누웠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