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국내·외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활동 펼쳐

2022-07-27 LG전자

LG전자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공항과 도심의 대형 전광판에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유치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LG전자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부산 김해국제공항 입구 전광판(좌측 상단), 김포국제공항 청사 내 전광판(좌측 하단), 서울 파르나스호텔 앞 대형 옥외광고물(우측) 등 국내 10곳에 부산세계박람회 공식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LG전자는 부산 김해국제공항 입구 전광판, 김포국제공항 청사 내 전광판, 서울 파르나스호텔 앞 대형 옥외광고물 등 국내 10곳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공식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이달 말엔 잠실야구장 내 LG트윈스 전광판에도 상영할 예정이다.

또 해외에선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주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메이저대회인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에서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한편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전자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태스크포스(TF)를 꾸렸으며, 해외 네트워크 역량을 동원해 국제박람회기구(BIE) 회원국을 대상으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지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