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 79.📺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은 TV! (+구독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2-06-21 LG전자
라엘픽 이미지

독자 여러분 중 이사 준비하는 분?? 살짝 TMI지만, 라엘지기도 얼마 전 첫 독립을 했답니다.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가전과 가구를 준비했죠. (집에 필요한 것들이 그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 그러다 보니 문득 TV가 집에 꼭 있어야 하나 의문이 들더라고요.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보고 싶은 영상을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최근 나오는 TV를 보니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영화, 드라마, 스포츠,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 재미있게 즐기게 해줄 뿐 아니라, 인테리어 품격을 높이는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오늘자 라엘픽엔 요즘 TV 클라스를 느끼게 하는 콘텐츠를 담아왔어요.

p.s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맨 아래에 있어요.
라엘픽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찐감동~❤)
치킨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두구두구)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TV의 탄생에 기여한 인테리어 인플루언서 중 한 분, ‘미니모’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참여한 TV 디자인?

여러분은 집을 꾸밀 때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나요? 라엘지기는 ‘톤앤매너’가 가장 중요합니다!(이놈의 직업병) 화이트 톤에 맞게 인테리어 소품을 고르고 있죠. 하지만 이런 라엘지기에게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TV였죠. 항상 똑같은 검정 컬러, 예쁘지 않은 뒷모습. TV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이제는 해결될 것 같아요!(기대) LG전자가 인테리어 인플루언서와 함께 디자인한 ‘뒷모습도 예쁜’ TV가 공개됐기 때문이죠. 상상이 되나요? 라엘지기는 벌써부터 너무 설레는데요! 인테리어 전문가만의 독특한 시각, 과연 우리에게 어떤 새로운 TV 경험을 안겨줄까요?

라엘지기가 지금까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TV의 탄생에 기여한 인테리어 인플루언서 중 한 분, ‘미니모’님을 만났습니다! 인테리어 전문가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샛별이가 알려주는 알쏭달쏭 TV사전

TV영역 1타강사가 알려주는 올레드 EVO!

하루 중 TV 곁에 얼마나 같이 있으세요? 라엘지기는 퇴근 뒤 저녁 내내 TV와 함께 보낸답니다. 같이 보내는 시간만큼 TV를 정말 잘 ‘안다’고 생각했죠. 이 글을 보기 전까지는.

특히 올레드 TV, 기존 TV와 뭐가 다른 걸까요? 라엘지기처럼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TV의 A to Z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1타강사 ‘샛별이’를 초빙했어요! 샛별이가 알려주는 알쏭달쏭 TV사전, 첫 시작은 ‘LG 올레드 에보(LG OLED evo)’입니다! 다들 주목해 주세요!

운전자 마음을 알아주는 자동차

운전자 마음을 알아주는 자동차?

내게 알아서 맞춰 좌석 위치, 온도 설정도 해주는 자동차가 있다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초보운전자 라엘지기는 상상만 해도 바로 고속도로를 달릴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생기는데요! 근데 사람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자동차가 어떻게 알고 맞춰주는 걸까요? 현직 LG전자 연구원이 그 비밀을 공개합니다!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당첨자.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5명
우정(1019),안현(9115),정정(8348),최혁(9396),김*현(7911)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Tall 10명☕
현경(0195),유일(6287),박태(2841)김형(7573),서덕(2459) 김무(5225),박빈(7875),박우(3595),최민(7631),정아(2007)

[유의사항]
※ 당첨자는 기한 내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LG전자에서 부담합니다.
※ 이벤트 진행을 위해 수집한 개인 정보는 경품 배송의 목적 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경품 배송 완료 후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 기준 중복 당첨자 제외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