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오브제컬렉션’ 구독 서비스로 이용

2021-11-18 LG전자

LG전자가 다양한 식물을 손쉽게 키우고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 오브제컬렉션’을 가전 구독 서비스인 케어솔루션으로 출시한다.

 모델들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을 소개하고 있다.

LG 틔운은 기존 생활가전의 앞선 기술력으로 빛, 온도, 물, 공기 흐름 등을 조절해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을 대부분 자동화한 신가전으로, 초보자도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지난 달 본격 출시한 데 이어 17일부터 케어솔루션도 적용했다. 고객들은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구독 서비스로 LG 틔운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들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을 소개하고 있다.

5년 계약 기준 월 이용료는 56,900원, 6년 계약의 경우 월 부담은 42,900원이다. LG전자는 기존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월 이용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씨앗키트는 LG 씽큐 앱에서 구독 가능하다. 구독으로 씨앗키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직접 고른 씨앗키트 패키지 별로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정기 구독 횟수에 따라 2~5회 구매 시 5%, 6~9회 구매 시 7%, 10회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는다. LG 씽큐 앱뿐만 아니라 LG 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등에서도 씨앗키트를 구매 가능하다.

모델들이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LG 틔운을 케어솔루션으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엽채류 1종과 허브류 1종 등 씨앗키트 패키지 2종을 제공한다.

LG전자는 계약기간 동안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를 통해 ▲정기적으로 환기필터와 정수필터를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의 위생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며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전문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케어솔루션을 적용한 LG 가전은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에 식물생활가전이 추가돼 모두 10종으로 늘었다.

LG전자가 꽃, 허브, 채소 등 다양한 식물을 손쉽게 키우고 즐길 수 있는 LG 틔운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전 구독 서비스인 케어솔루션으로 출시했다.

LG전자 스프라우트 컴퍼니 신상윤 대표는 “케어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LG 틔운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