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혜문 한의사의 꼼꼼한 선택, LG 퓨리케어 정수기

2019-11-27 LG전자

지구 표면과 우리 인체의 공통점을 아시나요?

바로 물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라는 것입니다. 지구와 우리 몸의 대부분이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죠.

깨끗한 물 이미지

해양 쓰레기로 뒤덮인 바다가 우리에게 경각심을 주듯이, 지구도 우리 몸에도 깨끗한 물이 흘러야 하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좋은 음식을 찾아서 먹는 거처럼 물도 꼼꼼히 따지는 게 중요한데요.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물을 마시나요?

왕혜문 한의사가 즐겨 마시는 ‘음양수’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출수한 물을 들고 있는 왕혜문 한의사l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출수한 물을 들고 있는 왕혜문 한의사

왕혜문 한의사는 우리 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미지근한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단순히 뜨거운 물을 식혀서 마시는 게 아닌 온수에 냉수를 섞은 음양수를 선호하죠. 한의학에서 음양수는 독이 없는 물로 동의보감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이 섞일 때 순간적으로 에너지 운동이 활발해지면서 좋은 기운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과거엔 팔팔 끓인 물에 차가운 물을 섞는 게 번거로운 일이지만, 이제는 냉온수 기능을 가진 정수기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를 사용이 그만큼 중요해졌죠.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출수한 물을 들고 있는 왕혜문 한의사

그럼 왕혜문 한의사는 어떤 정수기를 사용할까요? 그녀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덕분에 건강에 좋은 음양수와 차를 마시는 환경이 좋아졌어요.”라고 했는데요. 왕혜문 한의사가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를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하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ALL 직수 방식의 정수기

왕혜문 한의사
“우리 가족이 마시는 물이니까 정수기 선택이 중요했어요. 제 선택에 가족들 건강이 달려 있으니까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하는 정수 방식인 직수형 정수기라 깨끗하고 위생적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LG 퓨리케어 정수기

왕혜문 한의사의 말처럼 가정에서 정수기는 가족들이 다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는 가전입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등 버튼을 누르는 순간 필터를 통과해 정수하는 직수 방식입니다. 완전히 밀폐된 구조라 외부 접촉으로 인한 오염의 우려가 없고요. 저수조가 없어 물이끼 같은 오염도 방지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2

제품 내부뿐 아니라 외부 위생도 중요합니다. 특히 정수기 코크는 출수가 되는 부분이면서 공기와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한데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2단계의 코크 살균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또 원할 때마다 수동으로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죠.

둘,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전문적인 관리

왕혜문 한의사
“매일 매일 사용하는 정수기이지만 일일이 정수기 내부까지 관리하기는 어렵잖아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점검하고 관리해주니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어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점검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l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점검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

여러분은 가정에서 어떻게 정수기를 관리하고 계시나요? 보통 정수기는 주방에 설치하기 때문에 주방의 위생이나 환경도 중요합니다. 좋은 품질의 정수기를 선택하는 것만큼이나 관리 서비스도 중요하죠. 하지만 왕혜문 한의사의 말처럼 가정에서 일일이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필터를 교체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l LG 퓨리케어 정수기 필터를 교체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

전문가의 관리가 있으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텐데요. LG전자는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케어솔루션입니디.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경우 전문 교육을 받은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 관리해줍니다. 이때 필터는 아예 새것으로 교체하죠. 그리고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기 때문에 매년 새것 같은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내부를 관리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l LG 퓨리케어 정수기 내부를 관리하는 케어솔루션 매니저

냉수 기능이 포함된 정수기를 대상으로 냉각부 결로, 습기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해줍니다. 상황에 따라 단열재로 사용된 스티로폼을 교체하고, 단열 보강재를 부착해 세심하게 관리하는데요. 케어솔루션은 사용 환경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단열재 변색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셋, 순간 온수로 즐기는 맞춤 레시피

왕혜문 한의사
“요즘같이 추운 날엔 생강차나 보이차를 주로 마시는데요. LG 퓨리케어는 맞춤형 온도를 제공해 차마다 어울리는 최적의 온도로 즐길 수 있어 제게도 정말 편리해요.”

3단계 정량 출수와 온수출수가 가능한 LG 퓨리케어 정수기l 3단계 정량 출수와 온수출수가 가능한 LG 퓨리케어 정수기

부쩍 추워진 요즘 따뜻한 차를 즐겨 마시는 분 많으시죠? 그 외에도 아기 분유, 커피 등 정수기를 사용하는 용도가 다양할 텐데요. 최근 새로 출시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화시키는 IH 인버터 순간 가열 방식을 적용해 3단계로 세분화된 온도로 출수 가능합니다. 차의 종류나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온수를 쉽게 사용할 수 있죠.

상하좌우 무빙이 가능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l 상하좌우 무빙이 가능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그리고 상하 100mm이동, 좌우 180도 회전 가능한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을 장착했습니다. 제품이 놓일 공간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상황을 고려한 센스가 돋보이죠?

상하좌우 무빙이 가능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우리 몸의 약 70%를 이루고 있는 물은 체내에서 영양분의 소화와 흡수, 순환에 도움을 주고 세포 간 정보 전달과 면역력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좋은 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건 당연지사! 왕혜문 한의사가 추천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와 함께 깨끗한 물 마시기 습관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