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기네스 기록, 이런 신기록도 다 있네!
LG전자의 자체 기술인 ‘슈퍼 스피드 테크(Super Speed Tech)’를 적용한 부팅 속도 ‘9.9초’는 일반 노트북보다 3배나 빠른 속도라고 합니다. 실감이 나시나요? 이렇게 비교해 볼까요? ‘9.9초’는 세계 최정상 급 스프린터들의 100미터 기록, 그 3배는 세계 정상급 여자 수영 선수들의 50미터 배영 기록보다도 느린 속도! 아, 저도 지금 ‘눈치 없이, 탈 없이’ 잘 돌아가고 있는 제 노트북만 아니라면, 바로 바꾸고 싶어지네요.(ㅠㅠ)
속도 뿐만이 아닙니다. 얇은 두께(7.7mm~14.7mm)와 가벼운 무게(1.21kg), 거기에, 강력한 성능(인텔 2i7/i5 프로세서와 SSD 저장장치)까지, 그야말로 세계적인 기록에 버금가는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Z330’을 ‘노트북계의 금메달리스트’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올림픽에 ‘더 빨리, 더 높이, 더 힘차게’라는 정신이 있다면, 노트북계에는 ‘더 빨리, 더 얇게, 더 강하게’라는 모토가 있고, 올림픽에 금메달
리스트가 있다면, 노트북 계에는 ‘Z330’이 있다~ 이겁니다.(너무 흥분했나요? 릴랙~스;;)


‘뽀~너스’ 나갑니다. 제가 근무하는 서울스퀘어(서울역 앞 옛 대우빌딩)는 건물 자체가 초대형 미술 전시장입니다. 해가 지면 서울 스퀘어에는 건물 벽면 전체를 거대한 캔버스로 삼아 아름다운 영상이 펼쳐집니다.서울스퀘어 ‘미디어캔버스’는 빌딩 전면부에 설치된 LED 미디어파사드입니다. 서울스퀘어 건물 벽면에 시공된 42,000개의 LED전구가 지상 4층부터 23층까지 가로 99m, 세로 78m로 촘촘히 박혀 있는데요, 단일 파사드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기네스에 등재될 계획이라고 합니다.2009년 11월, 가나아트갤러리에 의해 기획, 시공된 미디어캔버스는 영국 미디어아티스트 줄리언 오피의 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국내외 미디어아티스트의 작품을 상영하고 있는데요, 밤이되면 매시간 1시간 간격으로 10분간 LED 쇼를 상영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찾아보시기 바래요.
어떠세요? 별별 아이템이 다 기네스북에 오르죠? 앞으로도 LG전자의 기네스 기록 갱신은 쭈욱 계~속 됩니다. 응원해 주세요~^^
Related Posts
Writer(guest)
강지환 과장은 현재 LG전자 한국지역본부 PC마케팅팀에서 엑스노트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업무(광고와 프로모션)를 담당하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리더’s TALK] 고객 경험과 감동을 완성하는 디자인을 만드는 리더
2023.03.27
-
-
[스낵News] "OLED 명가"의 10년 노하우가 가득한 현장 속으로!
2023.03.13
-
[이달의 LiVE LG]#2 빠져든다! 눈이 즐거운 2월!
2023.02.27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
-
Sync to You, Open to All, 새로운 스크린 경험 속으로!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