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제발 헌혈하게 해주세요~ 수빈이와 지수를 위한 사랑의 함성
오늘 헌혈을 하시면 난치성 혈액 질환을 앓고 있는 임직원 자녀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헌혈로 여러분의 사랑을 실천해 주세요!

그래서일까요? 태어난 지 3개월밖에 안 된 ‘수빈’이(선천성 호중구 감소증), 67번의 수혈과 힘든 항암치료를 견뎌내고 있는 ‘지수'(백혈병)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LG전자의 많은 임직원들이 기꺼운 마음으로 이번 헌혈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출장을 다녀온 지 한 달이 안 되었거나 말라리아 위험지역에 살고 있거나 깜빡 잊고 신분증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혈소판 수치가 낮아 헌혈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안타까운 분도 많았습니다. 비록 헌혈 부적격 사유로 인해 직접 참여하지는 못했어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헌혈로 사랑을 나누고자 했다는 것을 알면, ‘수빈’이와 ‘지수’도 분명히 기뻐해 줄 거라고 생각해요.
16,413,000 원의 치료비. 바로 이번 헌혈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금입니다. 5,626 명의 따뜻한 가슴과 용기 있는 실천이 모여 ‘수빈’이와 ‘지수’를 위한 큰 사랑으로 거듭났습니다. 헌혈캠페인으로 마련된 기금은 ‘수빈’이와 ‘지수’에게 전달되어 치료비로 쓰일 예정입니다.


고통은 나누면 반이 되고,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 하죠? 여러분의 사랑으로 ‘수빈’이와 ‘지수’ 부모님의 고통은 반이 되고, ‘수빈’이와 ‘지수’에게는 살아갈 수 있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우리 모두에게 있어 아직 이 세상은 아름답고 살만하다는 기쁨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LG전자 헌혈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스낵News] LG전자에서 집을 만들면? 신개념 주거공간 스마트코티지 등장!
2023.03.22
-
미국 대학 캠퍼스에 들어온 특별한 냉장고
2023.03.22
-
[스낵News] 디지털 휴먼, 이제는 수어 서비스다! (Feat.LG 수어센터)
2023.03.03
-
SNS로 모은 고객 사랑, 유기동물 위한 선물로
2023.02.22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
-
Sync to You, Open to All, 새로운 스크린 경험 속으로!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