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빅 CF모델 빅뱅, 오랜만에 돌아온 미니콘서트 현장

2011.07.01 LG전자

옵티머스 빅은 4.3인치의 디스플레이에 한낮에도 볼 수 있는 밝은 노바디스플레이로 젊은 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옵티머스 빅의 CF 모델을 이름이 비슷한 빅뱅이 맡아 ‘디스플레이를 빅뱅하라’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올해 상반기부터 꾸준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해서 빅뱅 팬을 흥분시켰는데요, 옵티머스 빅의 구매자 중 200여 명을 선정하여  CF 모델인 빅뱅의 미니콘서트에 초청하는 의미 있는 행사 현장에 더 블로거 함영민 님이 직접 다녀오셨습니다.  

<외부 블로거의 기고는 본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he Blogger’s View (30) 함영민 다찌 
옵티머스 빅 CF모델 빅뱅, 오랜만에 돌아온 미니콘서트

콘서트 당일 오전부터 도착해서 기다렸다는 많은 관객들은 공연 한 시간전에 질서정연하게 콘서트장에 입장. 콘서트 시작 전에 LG전자에서 준비해 놓은 이벤트 부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빅뱅 멤버들에게 궁금한 사항을 적어 붙이는 빅뱅에게 물어봐 메모존, 빅뱅 멤버들의 사진으로 가득 찬 빅뱅 포토존에서 즐겁게 그들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한 개그맨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빅뱅 미니콘서트는 예상대로 젊은 여성관객들이 80%를 차지하였습니다. 저마다 플래 카드와 모자, 응원봉 등을 갖추고 있어 우리나라 가요계의 빅뱅의 인기와 함께 달라진 응원문화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미니콘서트 현장

미니콘서트 현장

5시 정각에 맞춰 무대로 뛰어오른 4명의 빅뱅 멤버들의 힘찬 노래와 율동으로 분위기가 순식간에 콘서트장이 달구어졌습니다. 격렬한 춤사위와 노래를 함께하면서 정교한 팀워크와 세심한 무대 매너 등을 보여주는 것을 보면서 우리나라에서 이 그룹이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 들은 히트곡 2곡을 연달아 부르고 나서 콘서트 전에 팬들이 준비한 메모존의 질문들을 빅뱅 멤버 각자에게 질문을 하는 토크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미니콘서트 현장

이 질문 중 하나는 옵티머스 빅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이었습니다. 빅뱅 멤버 모두가 자신들의 이름이 깃들어 있는 제품이라서 우선 제품에 대한 애정을 가질 수 있었고, 또 실제 사용하기에 화면이 크고 밝아 자신들의 취향에 잘 맞아떨어진 제품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멤버 중인 대성이 함께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해 리더인 GD (지드래곤)은 “비가 오는 날 기분이 많이 가라앉았는데 여러분의 함성을 들으니 힘이 난다.”고 말해 그 심정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이에 많은 관객들이 함께 파이팅을 외쳐주어 훈훈한 자리가 계속되었습니다.

미니콘서트 현장
빅뱅 멤버들의 도란도란 토크 이후, 각국에서 온 참여자들의 장기자랑을 보며 격렬한 무대를 가진 빅뱅이 잠시의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 못한 대성을 똑닮아 큰 인기를 끈 한 20대 남성 은행원은 무대에서 노홍철 막춤을 선보이며 빅뱅의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었습니다. 또 막간의 시간에 퀴즈쇼가 열렸는데 운이 좋게도 제가 아는 옵티머스 빅에 관련된 문제가 나와 빅뱅의 싸인CD를 운 좋게 손에 쥘 수 있었습니다. 빅뱅 멤버 중 태양이 절 지목해주고 싸인CD도 주고 악수도 해주어 제게 이 날은 ‘태양의 날’이었습니다. 이 광경을 본 옆에 계시던 한 빅뱅 팬 분이 제게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건네더군요. “그 손 오늘은 닦지 말고 주무세요~” ^^ 

미니콘서트 현장미니콘서트 현장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잠시의 휴식을 한 빅뱅이 무대 위로 펄쩍 뛰어올랐습니다. 그들의 대표곡을 2곡을 더 부르고 콘서트의 열기는 무르익었죠. 목청 높여 하나가 되어 그 들의 노래를 함께 부르고 그 리듬에 맞게 함께 자리에서 발을 동동 구르며 심박수를 늘렸습니다. 그 열기와 에너지가 콘서트장을 모두 채우고도 남을 정도. 그렇게 1시간 반 가량의 미니콘서트는 막을 내렸습니다. 참여한 관객들의 몇몇 공연 후기를 직접 들어보니 옵티머스 빅도 구매하고 빅뱅도 만날 수 있었던 운 좋은 기회, 그리고 멋진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젊은 친구들이 비가 오는 궂은 장마 날씨에도 빅뱅을 기다리고 연호하며 밝은 미소를 보여주었고 빅뱅은 멤버 중 한 명이 요즘 힘겨운 일들이 있음에도 프로답게 멋진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기다림에 호응했습니다. 저는 이 날 덕분에 젊은 힘찬 에너지들을 듬뿍 받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더욱 다양하고 자세한 이 날의 빅뱅의 미니콘서트 사진들과 이야기들은 저의 블로그 <함영민의 디카갤러리>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 주신 LG전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함영민 사진

The BLOGer

함영민의 디카갤러리(http://blog.naver.com/dicagallery)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함영민은 여러곳을 돌아다니고 
셔터를 누르고, 바람을 느끼고, 새로 나온 제품을 사용하고 사진찍고 글 쓰고 리뷰하고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것이 삶의 재미이자 목표입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