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과 유아인이 펼치는 스타일 지존 대결!

2011.05.02 Chaz Abbott

옵티머스 블랙의 새로운 얼굴, 모두 아시죠? The BLOGer 4기로 활약 중인 악랄가츠(http://realog.net)님이 김사랑 씨와 유아인 씨를 만나고 왔다는데요~ 스타일의 지존으로 떠오르는 두 사람이 옵티머스 블랙과 광고 촬영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출동~하셨다고 해요. 두 사람의 매력적인 모습과 옵티머스의 블랙의 시크함이 만난다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시죠? 함께 가보실까요?

 

<외부 블로거의 기고는 본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he Blogger’s View (25) 악랄가츠

 

보여주기 위해 태어났다! 김사랑·유아인의 옵티머스 블랙 스타일

때 아닌 폭우로 전국이 물 바다가 되어버린 지난 주말, 나는 여친님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뒤로 하고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로 발걸음을 재촉하였다. 스튜디오 현장에는 이미 각종 방송매체에서 인터뷰하러 온 스태프로 무척 분주하였다. 과연 그나저나 그들은 누구를 촬영하기 위해 온 것일까?

인터뷰 촬영으로 분주한 스튜디오!

유아인과 김사랑 광고 촬영 현장
LG 옵티머스 블랙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사랑과 유아인!

인터뷰 촬영의 주인공은 최근 다리가 길어서 불편하다며 일약 망언종결자로 불리우는 배우 김사랑과 성균관스캔들로 큰 사랑을 받으며 걸오앓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유아인이었다. 연상연하 커플인 그들은 대한민국에서 스타일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멋진 배우들이다. 이에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옵티머스 블랙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는 기쁨까지 누리게 되었다.한국의 힐즈테라피녀로 선정된 그녀!
최근 배우 김사랑은 데뷔 이 후 최고의 전성기라고 하여도 무방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힘입어 최근 설문조사에서는 신민아, 장윤주, 이시영 등 내로라는 유명 스타들을 제치고 대한민국의 힐즈테라피녀 1위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그만큼 건강미 넘치고 몸매와 세련미를 동시에 인정받은 셈이다. 참고로 헐리우드 힐즈테라피녀는 기네스 펠트로이다.

김사랑 사진

김사랑 사진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명품 S라인!
사실 스튜디오로 오는 내내 쏟아진 폭우로 인해 옷이 흠뻑 젖어 매우 찝찝한 기분이었는데, 그녀와의 촬영이 시작되자 그런 기분 따윈 단박에 잊게 만들어 주었다. 데뷔 초기 그녀는 미스코리아 진이 라는 타이틀로 유명세를 치뤘는데 직접 만나보니 과연 명불허전이었다.보면 볼수록 빨려들려갈 듯한 고혹적인 외모와 자타가 공인하는 늘씬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는 실로 환상적이었으며, 실제로 내가 본 그녀의 사진은 별다른 보정없이 바로 화보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완벽하였다.

유아인 사진


유아인은 왜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인가?
다음은 배우 유아인의 단독 촬영이 시작되었다. 최근 그는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촬영 전에는 천상 장난끼 가득한 20대 청년이었지만, 큐 사인이 떨어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스튜디오를 압도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LG전자의 야심작, 옵티머스 블랙은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노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9.2mm, 112g의 초슬림, 초경량을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은 까칠남의 대명사인 유아인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촬영장을 한없이 눈부시게 해주었다.

광고 촬영 현장


단 한 컷의 사진일 지라도 최선을 다하는 그녀!
스튜디오에는 김사랑, 유아인 뿐만 아니라 나를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 한 명 더 있었다. 얼마전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더욱 유명해진 사진작가 ‘보리’였다. 대한민국에서 그녀의 손을 거쳐가지 않고는 감히 스타라고 말할 수 없다고 할 정도로 최고의 작품만을 담아내기로 명성이 자자하다. 실제로 이른 오전부터 시작된 촬영은 저녁이 다 되어가고 있음에도 끝날 줄 몰랐고, 번갈아 가며 휴식을 취하는 배우들과 그녀는 종일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임하고 있었다. 오히려 배우들을 독려하며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 실로 인상적이었다.

김사랑, 유아인 광고 촬영 현장
“보여주기 위해 태어났다!”

앞으로 옵티머스 블랙은 ‘보여주기 위해 태어났다라’라는 다소 도발적인 광고 콘셉트로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특히 TV CF에서는 김사랑과 유아인이 저마다의 스타일 지존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를 유혹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된다. 이처럼 오랜만에 광고 모델을 전면에 내세운 LG전자, 일단 캐스팅은 완벽해 보인다. 그들만큼이나 승승장구하는 옵티머스 블랙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a

 

악랄가츠 사진

The BLOGer

 

악랄가츠님은 악랄가츠의 리얼로그(http://realog.net)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강원도 전방 이기자부대에서 소총수로 보낸 군생활을 재미있게 풀어낸 가츠의 군대이야기는 뭇 남성들의 열렬한 팬을 형성하게 했다. 항상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그는 다양한 방면에서도 전문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