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봄꽃 나들이 명소, 스마트폰 어플로 완전 정복~!
The Blogger’s View (22) 핑크라떼
전국의 봄꽃 나들이 명소, 옵티머스 2X로 즐기세요~
봄 소식이 가장 먼저 닿을 것 같은 제주에 봄의 전령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매번 제주여행은 관광명소를 보기 위해 갔는데요. 이번에는 오로지 벚꽃과 유채꽃을 만나기 위해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제주에 도착한 첫 날은 봄비가 내렸지만, 다음 날은 언제 비가 내렸느냐는 듯 푸르고 푸른 하늘이 우리 가족을 반겼어요. 덕분에 우리는 봄이 되면 피어나는 벚꽃을 제주 시내 전역에서 일찍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의 특별한 Cherry Blossom – ‘왕벚꽃’
제주에는 왕벚꽃이 유명해서 제주 왕벚꽃축제가 해마다 열립니다. 우리의 여행 기간이 축제 시작하기 전이라 벚꽃을 못 보려나 싶었는데요.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왕벚꽃나무를 찾았어요. 꽃나무 아래엔 분홍빛 꽃잎을 배경으로 멋진 봄 사진을 남기려는 관광객으로 무척 붐볐답니다.
제주 왕벚꽃은 벚꽃 중에서도 꽃잎이 커서 아름다운 제주 자생종이에요. 제주 왕벚꽃 축제는 지난 4월 8일~10일 사이에 개최했고요. 왕벚꽃은 전농로와 제주대 진입로, 종합경기장 등 도내 전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정보를 숙소에서 옵티머스2X로 검색하여 알게 되었죠. ^^
연분홍 여린 꽃잎이 피어나다
전 날 내린 비를 흠뻑 머금고 더 활짝 피어나서 마치 일광욕하는 듯 보였어요. 여리여리한 꽃잎들이 나뭇가지를 촘촘히 따스하게 장식하는 것만 같았고요. 한 달이 지나면 약한 바람에도 으스러지듯 흩날리며 떨어질 꽃잎들이지만 지금은 팔랑팔랑 봄바람을 즐기는 갓 피어난 벚꽃잎이예요.
길가를 노랗게 물들인 유채의 향연
그리고 봄 제주에 가면 이것만큼은 놓치고 갈 수 없는 것이 있죠~! 차를 타고 달리면서 길가에 노란 유채꽃이 피어있는 것을 자주 보았어요. 이렇게 자주 보이는 유채꽃을 차 안에서만 보기 아쉬워서 제주 연동 근처에서 노란 물결이 가장 많이 보이는 곳을 바로 옵티머스 2X로 검색했죠.
그리하여 잠깐 정차한 곳은 제주시민회관 옆 유채꽃밭입니다. 길가 꽃밭으로 조금만 들어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유채꽃이 정말 예쁜 배경을 만들어줘서 샛노란 봄에 둘러싸인 기분이 드네요.
제주벚꽃길을 거닐다…
다음으로 제주에서 벚꽃길로 유명하다는 제주대 입구를 찾아 가보았습니다. 중문단지에서 40분을 차로 운전해서 갔는데 벚꽃잎 하나 찾아볼 수가 없었죠. 제주대 벚꽃명소에는 올 4월 초에는 벚꽃잎이 피어나지 않았어요.
지금은 제주시민이 인터넷에 올리는 사진을 통해 제주대 진입로가 벚꽃으로 수 놓인 것을 볼 수 있어요. 내년 왕벚꽃이 만개할 시기에 제주대 입구를 가보세요. 정말로 영화 속에나 나올 것 같은 벚꽃길을 거닐 수 있습니다.
봄나들이 앱과 즐거운 나들이를~
중부지방에도 봄꽃 소식이 가득합니다. 주말이 되면 다들 봄꽃놀이를 하러 나가겠죠? 저도 주말에 꽃구경을 또 가고 싶은데 어딜 갈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어플 검색을 해봤는데요~ 안드로이드마켓에 ‘봄꽃나들이’란 앱이 있네요! 보자마자 바로 저의 옵티머스2X에 설치했어요.
이제 저는 봄나들이 정보는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얻고 있어요.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봄꽃나들이 어플 외에도 여행, 나들이, 도시락에 관련된 어플이 많기에 저도 여행 어플, 실시간 여행지 순위 어플을 다운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
이외에도 전국 벚꽃명소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으니 여러분도 스마트폰으로 이번 주말 봄나들이를 멋지게 계획해보세요. 벚꽃 명소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
Related Post
The BLOGer
핑크라떼님은 핑크라떼의 포토에세이(http://pink_latte.blog.me)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에게 있어서 블로그는 ‘내 인생의 한 페이지’를 담아내는 소중한 곳이다. 귀여운 아기가 그녀와 함께 포토에세이의 공동 주연으로 등장한다. 감성 포토에세이로 IT리뷰에 탁월함을 인정받는 그녀. 핑크라떼님의 손길이 닿으면, IT제품이 감성이 되어 다가온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이달의 LiVE LG]#5 내가 찾던 그 기능! 어떻게 태어났지?
2023.05.31
-
-
20년차 세탁기 엔지니어가 말하는 가전 진화 트렌드
2023.05.12
-
[이달의 LiVE LG]#4 눈도 반짝 입도 활짝, 저 뭐 달라진거 없나요?
2023.04.2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Go’ 출시
2023.05.31
-
김용호의 시선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창원과 LG스마트파크
2023.03.30
-
-
[스낵News] LG전자에서 집을 만들면? 신개념 주거공간 스마트코티지 등장!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