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축제, F1을 효과적으로 즐기는 몇 가지 방법
올해 60년째를 맞는 F1 그랑프리는 매년 전세계 18개 국가에서 순회경기를 가지며, 전 세계에서 6억 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아직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하는 경기인 만큼 F1을 생소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들이 펼치는 세계인의 축제, F1을 효과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일류 기업들 총집합! F1의 스폰서를 파악하면 숨은 재미가 쏠쏠
2005년에 창단된 레드불 레이싱팀은 빠른 성장으로 현재 F1 최강팀 가운데 하나로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으며, 스타 드라이버인 세바스찬 베텔과 마크 웨버가 소속되어 있기로 유명하죠.(참고 포스팅: 2010/10/20 – F1 초보가 레드불(Red Bull)팀을 응원하는 3가지 이유) 레드불 레이싱팀은 LG전자의 TV, 컴퓨터 등을 차량 대기실, 경기 준비실 등에서 사용하게 되고 경주용 차, 드라이버 유니폼에 LG로고를 부착하게 됩니다.
뿐만 아닙니다. 전남 영암의 F1 레이싱 현장에 직접 가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현장 소식을 생생히 전해드릴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이번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기 위해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LG전자 Fomula 1™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ge.co.kr/f1/)를 오픈했습니다.
현장 중계를 위해 더 블로거와 자동차 블로거 등 파워 블로거 13명과 트위터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F1 전도사’ 2명(@gogogogoat, @mooncity70)으로 ‘F1 블로거 현장 취재단’을 발족했으며, 이들과 함께 유투브(Youtube), 플리커(Flickr),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경기 장면 뿐 아니라 패덕 클럽을 비롯한 경기장 내 소식을 구석구석 생생하게 전해드릴 계획입니다.
이제 D-Day 하루 앞으로 다가온 영암 ‘2010 F1 Korean GP’ 현장에서 더욱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릴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모두의 편리한 가전 사용을 위한 ‘유니버설 업 키트’ 기획자를 만나다
2023.09.19
-
-
"가전 패러다임의 전환", 출시 주역들이 말하는 UP가전 2.0
2023.08.30
-
LG전자에 L며들 준비! ‘귀여운’ 가전 경험을 선물하는 사람들
2023.08.2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