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가득한 "월드 IT쇼 2010" 오픈 현장을 다녀와서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전시회인 ‘월드 IT쇼(World IT Show) 2010’를 참관하기 위해 저는 아침 일찍부터 행사장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독일에서 열리는 IFA나 미국 CES와 같은 해외 전시회는 다녀봤지만, 국내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처음인지라 여러분들에게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단숨에 달려갔답니다. ^^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기존 틀을 뛰어넘는 혁신’이라는 테마로 참가하여 최신 휴대폰과 3D TV, 프로젝터, 노트북 등 250여 종의 IT기기를 선보였습니다. 전시회 개막과 동시에 LG전자 뿐만 아니라 많은 IT기업들의 최신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자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CYON 존에는 며칠 전 출시한 옵티머스Q와 이번 WIS 2010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 옵티머스Z 등 최신 스마트폰을 전시하여 스마트폰에 대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관람객들은 옵티머스Q에 기본 탑재된 증강 현실 어플리케이션 ‘스캔서치’ 등 다양한 앱에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직접 시연해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살짝 엿들어보니 스마트폰에서 더욱 유용한 쿼티 키패드와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라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빅뱅의 롤리팝 2와 제가 좋아라하는 소녀시대의 쿠키폰도 별도 전시하여 신세대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붙잡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홈씨어터 체험존을 마련하여, 편안한 안마의자에 앉아 마치 집에서 영상과 음향을 즐기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부스 투어에 또 다른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했습니다. 이렇게 부스 안에 또다른 작은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전시장에서 지친 고객을 위해 휴식까지 배려하다니 역시 LG의 고객 사랑은 놀랍지 않나요? ^^
이번 전시회에서는 단순히 제품 관람을 넘어서 즐겁게 부스 투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CYON Café 존에는 멋진 바리스타들이 직접 준비한 커피와 음료로 관람객을 즐겁게 했고, LG트윈스 야구 3D존에는 직접 유니폼과 모자를 쓰고 자신의 모습을 3D로 찍어 직접 볼 수 있게 하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 국문 홈페이지, 영문 홈페이지마지막 짤방으로 제가 직접 체험한 3D 야구 이벤트 공개합니다! 3D 카메라로 촬영한 저의 멋진 타격 포즈를 LG 3D TV(모델명: LX9500)로 보여드리면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상 소감은 댓글로 받습니다. ㅎㅎ

Related Posts
Writer
장준규 대리(노말쥐포)는 LG전자 홍보팀에서 디지털 PR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LG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많다. 특히, 영화, 음악, 여행에 열광하며 다양한 블로거들과 관심사를 공유하고 싶은 희망을 갖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리더’s TALK] 고객 경험과 감동을 완성하는 디자인을 만드는 리더
2023.03.27
-
-
[스낵News] "OLED 명가"의 10년 노하우가 가득한 현장 속으로!
2023.03.13
-
[이달의 LiVE LG]#2 빠져든다! 눈이 즐거운 2월!
2023.02.27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지속가능한 주거생활’ 제시한다
2023.03.02
-
-
-
Sync to You, Open to All, 새로운 스크린 경험 속으로!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