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필수 아이템, ‘LG 360 캠’과 ‘LG 액션캠LTE’ 매력탐구

2016.07.29 최고야

설레는 맘 가득 안고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챙겨야 할 준비물 중 카메라만큼 중요한 것이 또 있을까? 기술의 발전으로 여행 가방에 챙겨 넣던 필름 카메라를 대신해 가볍고 빠른 디지털카메라가 우리 생활 속 깊숙이 자리를 잡으면서 편의성도 함께 커졌다.

칸쿤 이미지
l 카브리해의 보물, 칸쿤

여름 휴가에는 ‘LG 360 캠’과 ‘LG 액션캠LTE’을 챙겨라

헌데 아이러니하게도 기술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면서 카메라 외 챙겨야 할 녀석들이 늘고 있다. ‘LG 360 캠’과 ‘LG 액션캠LTE’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내가 미처 보지 못했던 장면까지 잡아주는 ‘LG 360 캠’은 이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LG 액션캠LTE’ 역시 내가 보는 화면을 바로 생중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녀석이 아닐 수 없다.

LG G5, LG 360 캠, LG 액션캠 LTE가 함께 진열된 모습

올 여름 휴가는 친구들과 함께 칸쿤을 다녀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에메랄드빛 바다의 휴양지로 알고 있는 칸쿤이 사실은 다양한 액티비티 천국이라는 사실을 잘 알지 못한다. 조금은 다른 시각으로 여행지의 새로운 매력을 찾아 나선 이번 아이엠디스커버러 여행(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원정대)에서 환상의 조합을 보여준 ‘LG 360 캠’과 ‘LG 액션캠LTE’. 두 녀석의 매력을 파헤쳐 보자.

1. 활동적인 여행자라면, LG 360 캠 

사방이 탁 트인 곳에서 어느 한 곳만 사진에 담아내기 아쉽다면?! 미처 내가 보지 못한 장면까지 담아주는 용한 카메라 ‘LG 360 캠’, 전체의 화면을 한 장의 사진에 담아 주는 매력적인 카메라이다.

LG 360 캠으로 촬영한 여행사진

‘LG 360 캠’의 매력은 여러 명이 함께 여행을 떠났을 때 더욱 빛이 난다. 여행할 땐 몰랐던 친구의 행동, 웅장한 건물에 치여 보지 못했던 작은 조각상까지. 여행에 다녀오고 난 후, 또 다른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한다.

LG 360 캠으로 촬영한 사진 3

여행 중에 하늘 사진을 찍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 ‘LG 360 캠’은 일부러 하늘을 찍으려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하늘을 담아낼 수 있다. 눈이 부셔 볼 수 없었던 파란 하늘 위 뭉게구름을 360도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다.

LG 360 캠으로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

l LG 360 캠으로 촬영한 영상 

2. 멋진 풍경을 담으려면, LG 액션캠LTE

‘LG 액션캠LTE’는 LTE와 3G 통신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액션캠이다. 실시간으로 영상 전송이 가능해 내가 바라보는 여행지의 모습을 원거리에 떨어져 있는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통한 제어도 당연히 가능하다.

LG 액션캠 LTE으로 촬영한 하늘 사진

광각 150도, 1230만 화소 렌즈를 탑재해 넓은 풍경도 한 화면에 담아낼 수 있다는 게 강력한 장점으로 손꼽힌다. 95g의 무게로 작고 가벼워 실제 들고 이동을 할 때 거부감이 전혀 없어 액션캠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할 수 있겠다.

LG 액션캠 LTE으로 촬영한 바다 사진

LG 액션캠 LTE으로 촬영한 여행 사진

LG 액션캠 LTE으로 촬영한 연못 사진

l LG 액션캠LTE로 촬영한 영상 

이번 여름휴가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행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LG 360 캠’과 ‘LG 액션캠LTE’와 함께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활동량이 많은 여행지라면 ‘LG 액션캠LTE’, 경치 좋은 곳으로 떠난다면 ‘LG 360 캠’과 함께 떠나기를 추천한다.

  • 모든 사진과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원정대(아이엠디스커버러) 여행에서 촬영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

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