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어린이 생활 안전 교육 캠페인을 적극 나섭니다.
최근 가정 내에서 가전제품 사용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어린이 안전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선 교사들에 따르면, 이러한 가정 내 안전사고는 어린이나 부모님들이 가전제품을 놀이기구로 여길 때 벌어질 수 있는 위험성과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에, LG전자는 어린이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생활 안전 교육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부주의한 사용을 방지하고, 학부모들이 가전 제품 사용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도할 수 있도록 전국의 15,000 여 개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4일 창원에서 시범적으로 실시된 어린 안전 교육은 4월 중순부터 전국적으로 확대해 시행할 계획입니다.
안전사고의 위험이 가장 큰 연령인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1, 2학년 학생이 주요 교육 대상이며, 전국의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 캠페인 포스터, 가정 통신문, 안전 알림장, 교육용 CD를 배포하게 됩니다.
LG전자가 실시하는 <생활 안전 교육 캠페인>의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이 보호를 위해 안전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적극 유도하겠습니다.

체계적인 어린이 안전 교육을 위해 전문성을 갖췄습니다.
어린이 교육용 CD에는 어린이들의 관심을 유발 시킬 수 있는 재밌는 ‘생활 안전 송’과 그 노래에 맞춘 율동 동영상, 플래시, 교육용 애니메이션 그리고 수준 높은 교육을 위한 교수 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교육 자료는 부산대학교 유아교육과와 산학협력을 통해 전문성을 충분히 검증하고 나서 탄생한 완성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합니다.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지난 3월 4일 창원, 마산, 진해 지역의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실시된 어린이 안전 교육을 4월부터는 전국의 15,000여 개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안전’이며, 불행한 사고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안전 교육’입니다. 이번 안전 캠페인은 LG전자가 단지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데 그치는 회사가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해 안전사고가 재발하지 않아야 한다.’라는 LG전자 최고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입니다.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LG전자는 이번 ‘안전 교육 캠페인’을 통해 세탁기뿐만 아니라 가정 내 모든 가전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 Posts
김혜정 주임은 세탁기 연구소 Sales Engineering 그룹에서 판매 활성화를 위한 해외 법인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 갈 수 있도록 제품에 생명을 불어 넣는 작업에 관심이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BLA] #5 '유니버설 업 키트', 모두가 함께하는 미래를 위해
2023.08.29
-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2023.08.21
-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모두를 위한 가전’
2023.08.21
-
[BLA] #4 모두를 위한 LG전자의 진심, 키오스크에 가득 담다!
2023.07.13
인기 콘텐츠 리스트
-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출시
2023.09.25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