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LG전자의 12월 3주차 소식 시작해 볼게요.
첫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AI로 한층 진화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공개하는데요. AI로 제품 본연의 성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도 업그레이드한 LG 시그니처로 프리미엄 가전의 새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의한다는 전략입니다.
두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최신 마이크로RGB 기술과 LG 올레드만의 정밀한 광원 제어 기술을 융합해 처음이 다른 화질을 구현한 ‘LG 마이크로 RGB 에보’를 앞세워 차세대 프리미엄 LCD리 TV의 새 기준을 제시하는데요. LG전자는 CES 2026에서 LG 마이크로RGB 에보를 최초로 선보입니다.
세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최신 전장 기술에 AI를 적용해 운전석부터 조수석과 뒷좌석까지 차량 내부 모두를 더 안전하고 편리한 탑승자 맞춤형 공간으로 바꾸는 ‘AI 기반 차량용 솔루션을 선보이는데요. LG전자의 새로운 AI 기반 차량용 솔루션은 CES 출품목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에 주어지는 ‘CES 최고 혁신상’을 받았습니다.
네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AI와 무선 통신 기술로 어떤 공간에서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하는 신개념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LG 사운드 스위트’로 홈 엔터테인먼트 고객경험 혁신에 나서는데요. LG전자는 CES 2026에서 사운드바와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우퍼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홈 오디오 시스템 ‘LG 사운드 스위트’를 공개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 일본법인은 일본 식음료 매장 판매관리시스템 점유율 1위인 IoT 기반 매장 솔루션 기업 유센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부터 식당·카페 등 현지 식음료 매장에 디지털 키오스크를 공급하는데요. LG전자와 유센은 향후 키오스크의 크기 다변화 제품 고도화와 함께 매장의 인테리어와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등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 12월 3주차 NEW 소식
✅ LG 시그니처 10주년, AI로 프리미엄 가전의 새 기준 제시
✅ LCD 화질 혁신한 ‘마이크로RGB 에보’ 공개
✅ LG전자, CES서 탑승자 맞춤형 ‘AI 차량용 솔루션’ 공개
✅ 홈 오디오 시스템 ‘LG 사운드 스위트’ 공개
✅ LG전자X유센, 일본 식음료 매장에 키오스크 공급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