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LG전자의 11월 3주차 소식 시작해 볼게요.
첫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스타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홈스타일은 가전과 리빙 제품을 각각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제품 탐색부터 구매, 상담, 인테리어 시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실내 오염원을 감지하고 맞춤형 환기를 제공하는 가정용 환기시스템 ‘LG 프리미엄 환기 PLUS’를 출시하는데요. 환기시스템은 외부 공기를 정화해 실내로 들이고 실내에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하는 장치로 창문을 열기 어려운 날씨나 기밀성이 높은 주거 공간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세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인테리어 및 디자인 산업의 중심지로 꼽히는 시카고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의
쇼룸을 열었는데요.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와 뉴저지에 이은 세 번째 쇼룸으로 B2B 및 B2C 고객 접근성을 높여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장 지배력을 키운다는 전략입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최근 글로벌 전자 상거래 기업 아마존과 와이파이 표준필수특허 사용권과 관련한 특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이번 계약으로 아마존은 AI 스피커 알렉사, 스트리밍 기기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 파이어 태블릿 등 와이파이 기술을 활용하는 기기에 LG전자의 와이파이 표준 특허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글로벌 시장에서 LG전자의 와이파이 표준 특허 기술력을 입증받은 성과입니다.
LG전자, 11월 3주차 NEW 소식
✅ LG전자 온라인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홈스타일’ 론칭
✅ 가정용 환기시스템 ‘LG 프리미엄 환기 PLUS’ 출시
✅ 미국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 LG전자, 美 아마존과 와이파이 표준필수특허 라이선스 계약 체결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