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2025년 9월 2주차 위클리 뉴스 ✨

2025-09-19 LG전자
원고

LG전자의 9월 2주차 위클리 뉴스 시작해 볼게요.

첫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IAA 모빌리티 2025’에서 ‘차량 내 경험의 재정의’를 주제로 콘퍼런스를 개최했는데요.
2030년까지 2,000만 대의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 공급을 목표로 제시했습니다.
이를 위해 엑스박스, 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차량 내에서 최신 게임 및 화상회의 진행도 가능합니다.
미래 모빌리티가 정말 기대되죠.

두 번째 소식입니다. 일본 도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는 뉴우먼 타카나와 종합 쇼핑 센터에 LG전자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와 LG매그니트 등을 공급했는데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LG매그니트는 선명한 화질과 높은 수준의 색 재현력 기술로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미국 프로풋볼리그(NFL)의 전통 강호로 꼽히는 풋볼팀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홈 구장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공급하는데요.
초대형 초고화질의 설치 및 관리 편의 등을 두루 갖춘 디스플레이 라인업으로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운 무대로 떠오르는 스포츠 경기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이상 LG전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는 위클리 뉴스였습니다.

LG전자의 2025년 9월 2주차 소식입니다

1. 독자 플랫폼과 콘텐츠 생태계 확장으로 SDV 시대 이끈다
2. 도쿄 랜드마크에 LG전자 투명·초고화질 사이니지 설치
3. 미국 프로풋볼리그(NFL)에 상업용 사이니지 공급

2주차 소식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