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LG전자의 7월 2주차 위클리 뉴스 시작해 볼게요.
첫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AI 시대를 맞아 급성장하는 냉난방공조 분야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보다 2 배 빠른 압축 성장을 이룬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액체냉각 솔루션 등 데이터센터향 냉난방공조 수주를 확대하고
초대형 냉방기 칠러는 데이터센터까지 외연을 넓혀
B2B 영역의 핵심 동력인 냉난방공조 사업 학대를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집 덕후 고객과 만드는 이색 경험 공간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을
11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라이프집은 온·오프라인 영역을 확대하며 팝업스토어 규모를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이 키워
3개 동 28개 전시존으로 구성했습니다.
다들 라이프집으로 놀러오세요!
세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 올레드 TV가 미국 뉴욕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열린
세계적인 아티스트 김아영 작가의 작품 설명회
‘존재의 부드러운 기하학’에서 예술 작품을 생생하게 담는 디지털 캔버스로 활약했습니다.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의 최전선에 있는 LG 올레드 TV는
글로벌 인증 기관 UL 솔루션으로부터 퍼펙트 블랙, 퍼펙트 컬러 인증도 획득했습니다.
이상 LG 전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는 위클리 뉴스였습니다.
LG전자의 2025년 7월 2주차 소식입니다
1. LG전자, HVAC 솔루션으로 시장보다 2배 빠른 압축 성장
2. 70만 ‘집덕후’ 취향 잡은 ‘라이프집 집들이2’ 팝업스토어 오픈
3. LG 올레드 TV, 구겐하임 어워드 수상자와 미국서 관객과 교감
2주차 소식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