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2025년 2월 3주차 위클리 뉴스 ✨

2025-02-28 LiVE LG 뉴스레터

원고

LG전자, 전 세계 OLED TV시장 12년 연속 1위 했다구요?!
2025.02
WEEK3

LG전자의 2월 3주차
위클리 뉴스 시작해볼게요

첫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 전 세계 OLED TV 시장에서
12년 연속 1위
LG전자의 올레드 TV가
전 세계 OLED TV 시장에서
12년 연속 1위라는 역사를 써냈습니다
또한 OLED TV는
올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비중이
처음으로 과반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며
프리미엄 TV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두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 냉장고 ‘핏 앤 맥스’로
주방 빌트인 스타일 만든다
빌트인 가전 효과를 내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핏 앤 맥스’로
공간 효율을 높인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합니다
핏 앤 맥스는
냉장고와 벽 사이의 틈을 최소화한 냉장고로
500원짜리 동전 2개 두께인
4mm의 간격만으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LG전자의 기술력의 끝은 어디일까요?

세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SKS’로 리브랜딩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SKS’로 브랜드명을 변경 했습니다
요리에 진정성을 담는다라는
기존 빌트인 브랜드 철학은 그대로 계승하며
글로벌 빌트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마지막 네 번째 소식입니다
LG전자가 타임스스퀘어에 띄운
멸종위기종 모나크 나비
LG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G와 함께하는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의
5번째 영상 모나크 나비편을 공개했습니다
모두의 더 나은 삶이라는 ESG 지향점 아래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환경보호 활동을 확대해 나갑니다
이상 LG전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는
위클리 뉴스였습니다

LG전자의 2025년 2월 3주차 소식입니다

-LG전자, 전 세계 OLED TV시장 12년 연속 1위
-빌트인 스타일 냉장고 ‘핏 앤 맥스’로 공간효율 높인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선도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SKS’로 리브랜딩
-美타임스스퀘어에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5번째 영상 ‘모나크 나비편’ 공개

LG전자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혁신적인 행보를 한 눈에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