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프리미엄 초소형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에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É)의 감성을 더해 YG(Young Generation)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특별한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그라운드220에 조성된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공간에서 '시네빔&칠' 패키지를 활용한 '빔테리어'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 내 스크린 속 텍스트]
Touche!
[사진 앞쪽 스피커 텍스트]
CINE BEAM&CHILL!](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5/02/2502-lg-chill-1.jpg)
LG전자는 2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조성된 YG 대상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220에서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를 운영한다.
세이투셰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LG 시네빔 큐브 ‘시네빔&칠(Cinebeam & Chill)’ 패키지와 세이투셰의 가구·오브제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공간을 빌려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그라운드220에 조성된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공간에서 '시네빔&칠' 패키지를 활용한 '빔테리어'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 벽면 텍스트]
Life's Good.
[사진 속 스피커 내 텍스트]
CINE BEAM&CHILL!](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5/02/2502-lg-chill-2.jpg)
세이투셰의 모션 포스터를 벽면에 투사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LG 시네빔 큐브를 활용하는 새로운 ‘빔테리어’ 라이프스타일도 보여준다.
LG전자는 지난해 그라운드220을 방문한 YG 고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빔 프로젝터를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고자 하는 니즈를 확인해 시네빔&칠 패키지 출시와 체험공간 조성을 기획했다.
시네빔&칠 패키지는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에 무게 1.49kg의 초경량 프리미엄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와 세이투셰의 시그니처 자개 디자인 커버, 모션 포스터(USB)가 결합된 상품이다.
![그라운드220에 조성된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공간에서 '시네빔&칠' 패키지를 활용한 '빔테리어'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 벽면 텍스트]
Touche!
[사진 속 스피커 내 텍스트]
CINE BEAM&CHILL!](https://live.lge.co.kr/wp-content/uploads/2025/02/2502-lg-chill-3.jpg)
스테인드 글라스, 페르시안 원형 패턴, 타이포그래피 등 3종 모션 포스터로 고객에게 취향에 따른 공간 연출 경험까지 제공하는 통합 경험 패키지다. 26일부터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29cm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