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문턱에서 LG전자가 반가운 소식 하나 전해 드려요. 무더운 여름 내내 열일한 가전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LG전자 베스트 케어 캠페인’이 바로 그것!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가전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 할인까지 해준답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내내 쉴 새 없이 일한 가전제품을 깨끗하게 관리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벤트 입니다.
그렇다면 LG전자의 세척 서비스는 얼마나 유용할까요? 우선, 올 여름 필수 가전인 에어컨의 내부에 자주 발생하는 곰팡이와 먼지를 제거해 줍니다. 또 세탁기 내부의 세제 찌꺼기와 물때, 냄새까지 말끔히 잡아줍니다. 냉장고의 경우, 내부 이물질이나 외부 먼지를 제거하는 데 탁월하죠. 특히, 에어컨, 공기청정기, 세탁기, 냉장고 등은 세척 전문가가 현장에서 제품을 분해해서 꼼꼼하게 세척해줍니다.
에어컨은 열 교환기 고압 세척과 스팀 살균을, 공기청정기는 내부 팬 세척과 필터 먼지 제거, 스팀·UV 살균을 제공합니다. 냉장고는 바닥 청소와 기계실 세척을, 세탁기는 통 세척과 스팀·UV 살균 서비스까지 제공하죠. 청소기의 경우,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고 회수용 상자에 제품을 포장해 놓으면 클리닝 센터에서 제품을 분해합니다. 이후 에어, 스팀, 초음파 세척을 진행한 후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LG전자는 기업 고객(B2B)을 위한 상업용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세척 서비스 요금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제품 세척 시에는 세척에 앞서 성능과 작동 상태를 확인한 후 수리나 부품 교체가 필요한지 점검하는데요. 세척이 끝나면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1년간 제품 고장에 대해 무상 보증을 제공하죠.
이처럼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LG전자의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 LG전자 홈페이지, LG 씽큐 앱 등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물론, B2B 고객들을 위한 상업용 시스템 에어컨도 LG전자 B2B 고객센터(1544-8777)로 접수 가능합니다.
LG전자 관계자는 “가정에서는 여러 이유로 가전 제품의 오염을 완벽히 제거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 고 말했는데요. 올 가을 LG전자 세척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가전제품을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