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봄 날씨에 어김없이 동행하는 불청객, 올해도 미세먼지가 기승입니다. 특히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한 봄 환절기, 꽃가루 알러지, 감기, 비염 등 호흡기 질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생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실내 청정이 매우 중요한데요. 우리 가족의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위한 미세먼지 관리법, LG전자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분당 350회 회전으로 옷 소매 미세먼지까지 싹!
미세먼지 가득한 밖에서 하루 종일 돌아다녀 찝찝하다면? ‘LG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의 강력한 의류관리 핵심 기술로 셔츠부터 겉옷까지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트위스트 방식의 다이내믹 무빙행어가 분당 최대 350회 회전해 소매 부분 미세먼지까지 99.9% 제거합니다. 분당 최소 120회에서 350회까지 회전 수를 설정해 옷감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죠.
듀얼히팅 트루스팀은 탈취, 살균은 물론 소재에 맞춰 스팀량을 최적으로 조절합니다. 600W, 880W, 1480W 3단계로 일반 면 소재부터 섬세한 실크, 캐시미어 소재까지 코스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팀살균 표준코스와 바이러스 코스로 유해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얇은 셔츠부터 봄 외투까지 옷감에 따라 맞춤 세탁•건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얇은 셔츠부터 외투까지 다양한 계절감의 옷을 입는데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는 차별화된 딥러닝 AI기술로 얇은 블라우스, 환절기 봄 외투 등 옷감 특성에 따라 맞춤 세탁•건조합니다. 특히 국내 최대 용량의 올인원 세탁건조기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버튼 하나로 끝낼 수 있죠.
여기에 하나 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는 국내 최초 100%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세탁건조기 전용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모듈은 빨래 속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 방식으로 옷감을 보호하죠. 상황에 따라 모터 속도까지 조절해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답니다.
고객을 위한 디테일한 편리 기능도 챙겼습니다. 제품 상단에 자동 세제함이 세탁물의 무게와 재질,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와 유연제를 자동으로 투입합니다. 고객은 세탁이 끝난 후, 슬라이드 방식의 필터로 걸러진 먼지를 간편 분리할 수도 있죠. 게다가 빨래 양이 많은 날엔 4kg 용량의 미니워시를 추가해 아기 옷, 펫 용품, 언더웨어 그리고 스포츠 의류 등을 분리 세탁할 수 있습니다.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하는 초강력 탈취 성능
생활공간 속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알파UP(G 펫 필터)‘와 함께라면 쾌적한 실내공기와 내부 위생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답니다. 펫모드가 일반 모드 대비 최대 90.9% 더 강력한 풍량으로 반려동물 주 생활공간을 집중 청정합니다. 여기에 기존 필터 대비 약 4배 강력한 탈취 성능의 360 G 펫필터가 0.01um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하죠. 내부 위생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UV nano이 공기를 내보내는 팬을 99.99% 살균해 깨끗한 공기는 물론, 공간 내 부유 세균 99.7%, 바이러스 98.1% 제거합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인공지능 센서는 오염된 공기를 실시간 감지 후 두 개의 클린 부스터로 집 안 곳곳 깨끗한 공기를 빠르게 내보냅니다. 실제 제품 테스트 결과, 공기청정기 내장센서는 오염 감지까지 5분 35초, 인공지능 센서는 18초 만에 오염을 감지해 청정을 시작했죠. 뿐만 아니라 PM 1.0 센서가 눈에 보이지 않는 1.0㎛ 이하 극초미세먼지까지 세밀하게 감지합니다.
1.97kg의 가벼움에 담은 강력한 흡입력
방바닥 구석구석 붙어있는 먼지 제거를 위해 열일했던 과거는 안녕. 이제는 손목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청소하세요. ‘LG 코드제로 A9 에어(Air)‘는 1.97kg의 가벼운 무게에 강력한 흡입력을 담아 천장이나 높은 틈새도 가볍게 들어 올려 청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5중 구조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청소기로 빨아들인 먼지가 새지 않도록 철저하게 막아주는데요. 여기에 터보 사이클론이 원심력으로 먼지를 분리해 필터 막힘을 방지합니다.
청소기 본체 흡입부와 연장관 끝에는 듀얼 내장형 틈새 흡입구를 적용했습니다. 고객은 별도 액세서리 교체 없이 높은 창틀, 화장대, 마루 바닥과 좁은 틈새까지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끝난 뒤에는 필터를 손쉽게 분리해 간편하게 세척,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역시 탈착이 쉬운 슬라이드형으로 표준 모드 기준 최대 40분까지 넉넉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포근한 날씨와 함께 슬금슬금 늘어나는 미세먼지, 쾌적한 실내 청정을 책임지는 LG전자와 함께 우리 가족 건강은 물론,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