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키오스크 주문 쉽게 하고 계신가요?
키오스크마다 조작법이 다르고 복잡해 젊은 세대들도 어렵죠
디지털 취약계층은 어떨까요?
디지털 취약계층 키오스크 이용 불편사항 1~3위, 순서대로 1위는 상품 선택부터 결제까지 단계가 너무 복잡하다. 2위는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을 찾기 어렵다. 3위는 화면의 그림, 글씨가 잘보이지 않는다
LG전자는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세모드, 저시력자모드, 촉각키패드 키오스크를 개발했어요
보다 큰 글씨와 선명한 화면으로 크고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는 ‘저시력자 모드’와 휠체어 사용자나 신장이 작은 고객을 위한 ‘저자세 모드’, 음성 안내에 따라 촉각 키패드로 주문할 수 있는 ‘음성 메뉴 안내’ 모드를 제공하죠
또한 LG전자는 고객분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해 LG 서비스 센터에서 청각장애인분들을 위한 디지털휴먼 수어 키오스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모든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죠.
누구나 어려움 없이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LG전자가 여러분의 곁에 함께 하겠습니다.
LG전자
누구나 어려움 없이 이용하는 키오스크의 등장!✨
LG전자가 디지털 취약 계층의 정보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키오스크를 선보였어요
더 많은 고객이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노력이 담긴 LG 키오스크!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