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디지털 없이 살 수 없는 세상!
우리가 제품을 알고, 구매하고, 사용하는 동안 수집되는 사용데이터!
LG전자는 가전을 이용하는 고객의 동의를 받아 수집, 정리한 고객데이터를 분석해 더 편리한 제품과 기능을 공개하고 있어요
한 번 살펴볼까요?
대부분 고객이 화면 설정 메뉴를 어려워한다는 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LG 스마트 TV
간단한 선택만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화질을 맞춰주죠!
취향에 따라 색깔을 바꿔 나만의 공간과 무드를 만들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고객의 라이프 데이터 연구를 통해 고객 경험을 세분하여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해 그들의 목소리를 제품에 반영했죠
용량 출수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데이터를 분석해 말 한마디면 원하는 용량을 출수할 수 있는 정수기 ‘음성 인식 기능’과 세탁 후 세탁물을 바로 꺼내지 못해 겪는 불편함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세탁기 종료 후 케어’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고객의 보다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제품 경험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LG전자
이달의 LiVE LG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목소리를 제품에 적극 반영하는 LG전자
사용할 수록 더 편리해지는 가전으로
우리의 일상을 펀하게 만들어 줄
LG전자 가전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함께 살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