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Better Life for All
부모님 대신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 이제 안심하세요!
1544-7777 전화걸기
여보세요? LG전자 고객센터인가요?
어머니 집 에어컨이 고장났어요
부모님 댁 가전이 고장났을 때, 여러분이 대신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경우가 많죠. 그 뒤 확인도 당신의 몫! (제품 상태, 비용, 배송일, 진행상황, A/S 완료일) 일일히 챙기기 만만치 않죠~
[시니어 고객가족 피드백 가족 안심 문자]
LG전자 제품 서비스는 부모님댁 AS 경과를 여러분에게 문자와 전화로 알려준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휴대폰 화면 – 고객님, 안녕하세요! LG전자 고객센터입니다. 서비스 받으실 고객님과 통화되어 4월 20일 14시에 방문드리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약속드린 날짜에 방문하여 최선을 다해 꼼꼼히 제품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시니어 고객가족 피드백 가족 케어콜] *일부 고령화지역 센터 대상으로 시범 운영 중입니다.
서비스 기사님이 부모님 가전을 수리한 후 바로 여러분에게 연락해 설명도 해준답니다
(말풍선 – 접수하신 자녀분께도 전화 설명 드리겠습니다)
[시니어 전담 상담 서비스]
눈으로 보거나 느린 말 ARS로 편하게 상담받고 LG전자 공식 유튜브에서 사용법을 쉽게 설명해주는 영상 매뉴얼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가전을 이용하는 그날까지!
LG전자
부모님 댁 가전이 고장났을 때
고객센터 전화 후
그 뒤 진행상황이 궁금했다면?
이제 LG전자가 가족 안심도 챙겨드려요!
음성 인식 기능과 시니어 가전 매뉴얼 등
모두의 일상이 쉽고 편리해지는 경험📃💕
다음은 어떤 새로운 서비스로
우리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