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
인간의 소통은 편지, 전화, 이메일, 챗봇에 이어 디지털 휴먼과의 상호작용으로 발전하고 있는데요
상대방과 보고 듣고 말하며 대화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죠
수어 소통이 필요한 방문객의 고객 경험을 위해 서비스센터에 디지털 휴먼을 도입했습니다!
서비스 접수부터 제품 수리까지 수어 통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죠
LG전자는 모두에게 동등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시각장애인 고객을 위해 점자 스티커를 개발하고 청각 및 언어 장애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수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모두에게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LG전자
다음은 어떤 새로운 고객 경험을 보여줄까요?
LG전자
지금까지 이런 서비스는 없었다.
바로 디지털 휴먼의 수어 서비스인데요!
소리없는 세상에서도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디지털 휴먼 수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수어로 하나되는 고객경험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LG전자,
다음은 어떤 새로운 경험을 보여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