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지막 헌혈은 언제인가요?
헌혈은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해마다 겨울이면 헌혈자들이 모자라 심각한 혈액 수급난을 겪고 있는데,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특정 혈액형 환자들은 당장 수혈용 혈액이 없어 수술을 받지 못하거나 헌혈자를 직접 찾아 나서는 등의 수난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LG전자는 지난 2004년 대한적십자사와 약정을 체결하고 매년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은 헌혈에 참여하는 임직원 1명당 1만 원을 LG전자가 매칭 기부하는 방식인데요. 최대 2천만 원까지 기금을 조성해 대한사회복지회와 푸르메재단에서 추천한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합니다.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
• 2019년 – [Life’s Good with LG]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 2018년 –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 따뜻한 사랑을 전해요
• 2017년 –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희망 나눔’
• 2016년 – 헌혈,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선물을 전하세요~
• 2015년 – 여러분의 소셜 기부가 하늘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

순정이는 원인모를 발달지연으로 목을 가누지 못합니다. 질병의 원인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진료 및 검사가 필요하고 장기적이고 꾸준한 재활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선천적 뇌병변 장애로 인해 스스로 돌아눕거나 기기, 앉기 등 기본적 신체활동이 어려운 나현이는 정부 지원금만으로는 치료 및 재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건강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선척적 청각장애와 지적장애를 가진 성민이는 귀모양이 함몰되어 귓볼과 귓바퀴 형태를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위해 귀 성형수술로 주요 스트레스 요인 제거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LG전자는 올해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으로 모은 기금으로 순정, 나현, 성민이의 치료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순정, 나현, 성민이의 기부산타가 되어주세요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은 직접 헌혈을 하지 않아도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 인스타그램(instagram.com/lgelectronics_kr)의 헌혈 캠페인 게시물에 응원(좋아요, 댓글, 공유, 저장, 리그램)하면 LG전자가 1건당 1천 원을, 헌혈증서 또는 헌혈 모습을 찍은 사진을 남겨주면 1만원을 적립해 최대 2,000만원을 기부합니다.

유난히 서로의 온기가 소중한 요즘, 어려운 환경 속에서 희망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Life’s Good with LG 헌혈 캠페인’을 통해 기부산타가 되어주세요. 여러분의 참여가 놀라운 변화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