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LG
LG전자는 전 세계 182개 국의 법인과 지사를 갖춘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입니다. 지난 2006년 국민일보에서 실시한 <세계 속의 한국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눈부시게 활약하는 기업들의 모습을 국민일보 사진기자들의 생생한 앵글로 포착해 우리 기업에 대한 애정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당시 저는 사내에서 ‘Pride LG’라는 임직원 자긍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LG전자와 관련한 사진들을 적극 활용해 스크린세이버와 캘린더로 제작해 배포했습니다. 특히 스크린세이버는 시계과 달력까지 갖춰 실용성이 높아 국내 뿐 아니라 유럽, 북미, 아시아 등 해외 법인의 직원들에게까지 인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저는 기사로만 전해듣던 해외 각지에서 뛰고 있는 LG의 모습과 고객들을 사진으로 직접 마주 대하고 보니 그 감동이 매우 남달랐습니다.
세계의 젊은이들이 젊음을 발산하고 도전정신을 발휘하는 아낌없는 무대가 되어준 <LG 액션 스포츠 대회>의 사진을 보면서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비상하는 순간의 그 짜릿한 쾌감과 열정에 전율했고, 뉴욕에 출장 갔을 때처럼 미국의 심장부인 맨하탄의 타임스퀘어에 일등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한 LG 전광판을 보고 흐뭇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이제 LG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LG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세계 시민들과 더욱 친숙하게 호흡하고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서는 지금도 Pride LG, in the World (세계 속의 LG) 스크린 세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Korean Version 다운로드 받기 / English Version 다운로드 받기
자~ 그럼 이제 대표적인 사진 몇 장을 감상해보실까요?






정희연 차장(미도리)은 홍보팀에서 온라인 PR과 글로벌 사이트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끊임없이 자극하며 배움을 넓혀가고 있다. 온라인PR 업무를 담당하게 되면서 기업블로그, PR 2.0, Media 2.0에 대한 스터디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보세요!
LiVE LG 뉴스레터 구독하기LiVE LG의 모든 콘텐츠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과 초상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운영정책 보기
관련 콘텐츠 리스트
-
모두의 편리한 가전 사용을 위한 ‘유니버설 업 키트’ 기획자를 만나다
2023.09.19
-
-
"가전 패러다임의 전환", 출시 주역들이 말하는 UP가전 2.0
2023.08.30
-
LG전자에 L며들 준비! ‘귀여운’ 가전 경험을 선물하는 사람들
2023.08.28
인기 콘텐츠 리스트
-
LG전자 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2023.06.29
-
LG전자,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로 커피마니아 취향 사로잡는다
2023.07.20
-
[리더’s TALK] LG전자 고객 경험 발굴의 원동력, 바로 ‘고객 관찰’
2023.07.10
-
‘LG 스탠바이미 Go’, 포터블 모니터 끝판왕이 탄생하기까지
2023.07.19